NO.1: 싫은 월드컵
NO.2: 싫은 음식 월드컵
NO.3: 싫은 상황 월드컵
NO.4: 다음생에 태어나기 싫은 월드컵
NO.5: 로아 만나기 싫은 월드컵
NO.6: 원신 사귀기 싫은 월드컵
NO.7: 더 하기 싫은 월드컵
재난안전상황실과 통합 운영…인공지능 민원시스템 구축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오는 8월 1일부터 특·광역시 최초로 당직근무제를 폐지한다고 2일 밝혔다.
당직근무 폐지는 직원들의 업무·육아 부담을 덜고,싫은 월드컵일‧가정이 양립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이를 위해 당직근무를 재난안전상활실로 통합 운영하고 재난안전상황실에 전담인력을 충원한다.전담인력은 기존 근무인력과 함께 재난안전상황실에서 당직민원과 재난대응 업무를 병행해 처리한다.
또 효율적인 당직민원 처리를 위해 KT와 협업해 인공지능(AI) 당직민원처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범운영을 거친 뒤 8월부터 정식 운영할 계획이다.
황인채 총무과장은 "당직민원은 단순 안내,싫은 월드컵타 기관 이첩민원이 대부분"이라며 "당직근무로 인한 직원들의 업무·육아 부담,싫은 월드컵당직휴무에 따른 업무 공백 등 다양한 문제점이 있어 개선책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더 하기 싫은 월드컵
:하위 20%에 포함된 비명계 재선 송갑석 의원은 '전종철의 전격시사'에 나와 "단수공천 현역 51명 가운데 지도부나 당직자가 아닌 사람은 6명 정도에 불과하다"며 "우리당 소속 광주 국회의원이 총 7명인데 하위 20%니깐 제가 꼴찌라는 얘기"라고 말했다.
싫은 월드컵,이날 서울고법 가사2부는 최태원 회장이 노소영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 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