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바라트스켈리아
CJ온스타일은 현대백화점그룹 게열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미국 아마존 매트리스 1위 기업 지누스와 손잡고 대규모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따라 CJ온스타일은 오는 7월 7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빅4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
첫 협업 프로그램인 지난 6월 26일 '최화정쇼'에서는 TV라이브 55분 만에 지누스 매트리스 5807세트가 모두 완판됐다.
또 T커머스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릴레이로 현대백화점그룹 가구 브랜드별 방송을 이어갈 방침이다.이날 저녁 8시 모바일 라이브에선 현대리바트 에스테틱 침대와 지누스 매트리스 최초 합동 방송을 기념해 침대 구매고객 전원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7월2일 저녁 8시엔 리바트 하움의 오브제 책상과 모션데스크 라이브를 최초 공개하고,3일 저녁 9시 배우 김성은이 출연하는 '잘사는언니들'에서는 현대리바트 대표 상품인 '로넌',크바라트스켈리아'꼼므',크바라트스켈리아'프렌즈아이 마카롱 시리즈'를 역대급 혜택가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오프라인 가구 매장의 인기 상품들을 CJ온스타일 멀티 채널에서 시공간 제약없이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현대리바트와 지누스의 감각적인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