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언럭키 맨션

【일본2부리그】스포츠분석법|언럭키 맨션

NO.1: 일본2부리그

NO.2: 일본2부리그순위

NO.3: 일본2부리그 야구

가전 배송·설치하며 범행…‘무음’촬영

사진 일부 삭제…포렌식으로 혐의 입증

혼자 사는 여성 집에 몰래 들어가 음란행위를 한 냉장고 배송기사.
 
그가 10명이 넘는 여성 고객을 상대로 이른바‘몰카’범죄를 저지른 사실을 경찰이 추가 수사를 통해 확인했다.
 

YTN 캡처  
28일 YTN에 따르면 대기업 냉장고를 배송하는 40대 A 씨는 배송 당시 알아낸 현관 비밀번호를 이용해 혼자 사는 여성 집에 몰래 들어갔고,일본2부리그음란행위를 했다.
 
경찰 수사 결과 피해자는 1명이 아니었다.배송기사 A 씨의 스마트폰을 정밀 분석한 결과,일본2부리그여성 12명의 신체 사진 수십장이 확인됐다.
 
모두 해당 대기업 가전제품을 주문한 고객들로,일본2부리그상대방의 동의 없이 찍은 몰카 범죄의 피해자였다.
 
경찰은 "피의자가 사용 중인 휴대전화를 압수해 디지털 포렌식을 통해 추가로 12명의 피해 여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카메라는 무음 상태로 촬영할 수 있도록 설정된 상태였고,일본2부리그피해자들은 A 씨가 몰래 찍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아채지 못했다.
 
범행이 이뤄진 기간은 지난해 4월부터로,일본2부리그A 씨는 부산과 경남 일부 지역 배송을 담당하면서 범행을 저지른 거로 조사됐다.그는 경찰이 수사에 나서자 사진 일부를 삭제하기도 했다.
 
하지만 경찰은 포렌식과 압수수색을 통해 삭제한 사진과 촬영 일시 및 장소를 모두 확인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성폭력처벌상 촬영 혐의를 추가해 A 씨를 구속하고,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일본2부리그순위

:오사키 아쓰시(왼쪽부터) 스바루 대표이사 사장, 후지누키 테츠오 스바루 전무이사, 사토 코지 도요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 나카지마 히로키 도요타자동차 부사장, 모로 마사히로 마쓰다 대표이사 사장, 히로세 이치로 마쓰다 전무이사가 28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새로운 엔진 개발을 선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본2부리그,연구팀은 기억력이 저하된 동물모델을 이용해 생강발효 추출물의 인지기능 개선 효능을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