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밀월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
사지연장술로 다리를 15cm 늘린 여성이 철심을 제거하는 마지막 수술을 받고 퇴원했다는 사연이 소개됐다.출처=뉴욕포스트
[파이낸셜뉴스] 15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겸 모델이 남들보다 긴 다리를 갖기 위해 2억원 넘게 들여 두 차례나 사지 연장술을 받은 사연이 공개됐다.
종아리에 철심.2억원 들여 15cm 늘린 독일 모델
27일 뉴욕 포스트,더선 등 외신에 따르면 독일 함부르크 출신의 모델 테레자어 피셔(32)는 자신의SNS를 통해 사지 연장술을 받는 과정을 공개했다.
피셔는 종아리 등에 박았던 철심을 제거하는 8번째이자 마지막 수술을 받고 집으로 돌아가는 사진을 SNS에 올렸다.
그는 "드디어 자유!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라며 "오늘은 드디어 내 몸에서 과거의 마지막 2% 제거한 날이다.8년 동안 견뎌낸 (육체적,정신적)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났다.아직 감정적으로 극복해야 할 일이 많지만,이제 나는 치유할 힘을 얻었다"고 전했다.
피셔는 두 번의 수술을 통해 168cm였던 키를 183cm까지 늘렸다.그는 "전 남자 친구의 권유로 사지 연장술을 받았다"라며 "자신감을 완전히 잃은 채 내 다리를 15cm 늘리면 좋겠다는 그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몸을 던졌다"고 했다.
피셔는 허벅지와 종아리 뼈를 자르고 철심을 끼워 넣는 사지연장술을 2016년과 2022년,두 차례에 걸쳐 받았다.
그는 "걸을 수 있을 때가 되면 다시 모델 일을 시작할 계획"이라며 "새로운 연인과 가정을 꾸릴 것"이라고 밝혔다.
피셔는 수술비로 12만4000달러(1억6400만원)가 들었고,물리 치료비와 약값 등을 포함하면 16만달러(2억1200만원)를 썼다고 전했다.
'사지 연장술',키 콤플렉스 극복 위한 미용수술로 발전
사지 연장술은 말 그대로 팔과 다리의 길이를 인공적으로 늘리는 수술이다.원래 양측 다리나 팔 길이가 많이 차이 나거나 병적으로 키가 작은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고안된 수술이지만,밀월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최근에는 미용 목적으로 발전했다.
인위적으로 골절을 일으켜 뼈가 다시 붙는 과정에서 조금씩 뼈를 늘리는 방법이다.종아리나 허벅지의 뼈를 잘라 철심을 박고 기계적 장치를 연결해 서서히 뼈를 늘려 가는 방식이다.수술 후 5~7일부터 뼈를 늘이기 시작해 하루 0.5~1mm씩 늘여 나간다.
이런 원리로 뼈와 뼈 사이 공간에 새로운 뼈가 생기면서 뼈의 길이가 늘어나는 것이다.치료 기간은 개인마다 차이 나지만 평균 1cm 늘이는 데 보통 1~2개월 소요된다고 알려졌다.
뼈만 늘리는 것이기 때문에 주변 근육,힘줄,신경,밀월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혈관 등 연부조직이 늘어날 수 있도록 재활운동을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일반적으로 자연스럽게 걷기까지 1년 가량이 걸린다.
허벅지나 종아리뼈에 기구를 박아 놓은 뒤 3개월간 시술을 이어가야 하는 탓에,밀월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감염으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도 높다.
심할 경우엔 수술 후 근육괴사나 구획증후군,신경 손상 등 후유증에 시달리기 쉽다.합병증은 주로 늘어나는 뼈의 길이만큼 연부 조직이 성장하지 못해 생긴다.연부 조직은 신경,근육,혈관 관절 등에 해당하며,신경마비,밀월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근육 구축,혈관 폐쇄,밀월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관절 운동 제한 등이 일반적인 합병증으로 알려졌다.
#사지연장술 #헬스톡 #다리연장 #사지연장술부작용
밀월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
:서 팀장은 “코픽스는 대상월 기준으로 12월과 1월에 내렸고 2월도 내려갈 텐데 나머지 시장금리인 은행채 등은 지난 7일부터 상승해 월 평균으로는 소폭 상승했다”며 “은행들이 한 가지 요인에 의해 가산금리 조정을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켜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밀월 fc 대 노리치 시티 라인업,DB 및 재판매 금지] 매카트니는 비틀스가 1962년 발표한 메이저 데뷔곡 '러브 미 두'(Love Me Do)와 초창기 대표 히트곡 '쉬 러브스 유'(She Loves You) 등을 연주할 때 이 베이스 기타를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