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pl 홀덤
NO.2: apl 홀덤 대회
NO.3: apl 홀덤펍
재정 인센티브 2억4500만원 [용인=뉴시스] 용인시청
[용인=뉴시스] 이준구 기자 = 용인특례시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4년 재난관리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전국 최초로 3년 연속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시는 부상으로 특별교부세 2억 4500만원을 지원받는다.
행정안전부는 지난 2005년부터 중앙정부,apl 홀덤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 등 332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의 재난관리 역량을 진단하는 종합평가를 해오고 있다.
시는 각종 재난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대응 체계 구축에 집중해 역량을 인정받았다.특히 재난 상황 발생 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 구축과 함께 전국 유일의 안전 협업 모델인‘안전문화살롱’을 기획·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apl 홀덤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했을 뿐 아니라 재난 발생 시 피해자들에 대한 지원체계와 응급 구호 역량을 강화한 점도 높게 평가 됐다.
시는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의 경우 타 기관에서 운영 시스템을 참고해 갈 만큼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자체 평가하고 있다.
apl 홀덤펍
:특히 자연분만 과정에서 아기가 커서 난산하거나 다산한 경험이 있는 여성에게서 발병 확률이 높다.
apl 홀덤,출국금지 조치는 노 전 회장을 제외한 현직 간부 4명이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