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등장곡
NO.2: 야구 등장곡 저작권
NO.3: 일본 야구 등장곡
NO.4: 데이식스 야구 등장곡
피해 차량이 불러세워도 '묵묵무답'
이후 사이드미러 접은 채 도주 시도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 접촉사고를 내고 달아난 운전자가 결국 경찰에 붙잡혔다.
10일 경찰청 유튜브 채널에는 '이건 범퍼카 아니야?입이 떡!벌어지는 상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는 지난달 서울 관악구의 한 일방통행 도로에서 한 차량이 반대 방향으로 거슬러 올라오는 모습이 담겼다.도로를 역주행하던 운전자는 마주 오는 차량을 맞닥뜨리자 인도까지 올라타 침범했다.이 과정에서 마주 오는 차량의 좌측 사이드미러를 치는 등 접촉사고도 냈다.피해 차주가 손을 뻗어 운전자를 불렀지만,오랜 시간 미동도 없이 멈춰 있던 가해 차량은 돌연 사이드미러를 접고는 도주하기 시작했다.
잠시 뒤 일방통행 도로를 벗어난 이 가해 차량은 다른 도로에서 차들 사이를 무리하게 빠져나오다 또 다른 차량과 접촉사고를 냈지만,이번에도 이 차량은 별다른 사후조치 없이 현장을 떠났다.
경찰은 사고 후 미조치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수색에 나선 끝에 가해 차량을 발견했다.경찰은 운전자 도주 방지를 위해 가해 차량 앞을 막아서고 운전자를 하차시켰다.운전자는 만취 상태로 확인됐다.경찰은 해당 차량 운전자를 현장에서 검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음주운전 처벌 좀 강화하자",야구 등장곡"역주행에 인도 침범이라니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다",야구 등장곡"경찰관의 빠른 대처가 추가 피해를 막은 거다",야구 등장곡"대낮부터 음주라니"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데이식스 야구 등장곡
:그러나 최근 금융권 전반에 CEO 세대교체 바람이 불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야구 등장곡,28%로 이를 합치면 50%가 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