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벳365 우회주소
아파트처럼 스마트폰 통해 원격제어
단독주택 최적화 IoT상품 추가개발예정[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GS건설의 모듈러 주택 전문 자회사‘자이가이스트(XiGEIST)’가 경동나비엔과 협약을 맺고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아울러 동절기 네트워크 스위치를 통해 열선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어 상수관 동파 위험을 방지할 수 있게 된다.집안에 설치된 침입감지센서를 통해 불법 침입이 감지되면 스마트폰으로 알려주고 폐쇄회로(CC)TV로 확인 가능해져 보안기능이 강화됐다.
자이가이스트는 이번‘경동나비엔 홈 IoT 패키지’를 세컨드 홈 수요를 겨냥해 개발한 상품 RM에 먼저 적용할 예정이며,벳365 우회이달 RM 상품 계약자에 한해 무상설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향후 경동나비엔과 지속적인 협업으로 화재 발생시 스마트폰 알림 서비스,벳365 우회CCTV 스마트폰 녹화 서비스 등 단독주택 라이프에 맞춤형 IoT 상품을 추가로 개발·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남경호 자이가이스트 대표는 “모듈러 주택의 효율성과 IoT 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형태의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스마트 홈 기술을 지속적으로 적용해 모듈러 단독주택 사용자도 아파트와 같은 편의를 누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벳365 우회주소
:특히 그가 운영하고 있는 블루런벤처캐피탈매니지먼트(BRV)가 투자로 상당한 이익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소송 결과가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벳365 우회,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