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본선 진출팀 확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항 리무진 버스 맨 앞 좌석에 앉아 운전석에 발을 올린 젊은 커플의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공항 리무진 실시간 짐승 같은 X'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시됐다.
작성자 A씨는 "거울에 기사님 머리 위 발이 보이느냐.저게 사람이냐"며 "어떻게 살았길래 만석인 리무진에 저렇게 발을 올리고 갈 수 있는 건가"라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인천공항을 오가는 공항 리무진 버스 내부를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는 버스 운전기사 바로 뒷자리에 앉은 두 명의 승객이 나란히 발을 올린 모습이 담겼다.한 승객은 맨발,월드컵 본선 진출팀 확대또 다른 한 승객은 검은 양말을 신은 채 버스 운전기사 등받이 위에 발을 올린 상태였다.
A씨는 "뒤에 앉은 외국인에게 부끄럽다.우리나라 첫 이미지일지도 모르는데,월드컵 본선 진출팀 확대기사님도 얼마나 기가 막히실지 모르겠다"며 "나중에 내릴 때 보니 젊은 남녀 커플이었다.남이야 어떻든 본인만 생각하는 지독한 이기주의 사람들이 사라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사연의 접한 누리꾼들은 젊은 커플의 행동에 분노했다.한 누리꾼은 "저걸 기사분이 모를 리 없다.참는 것뿐이다"고 지적했고 다른 누리꾼은 "끼리끼리 사귄다"며 비난했다.또 "제발 한국 사람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저 자세가 편하지 않을 텐데 왜 저런지 모르겠다" 등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월드컵 본선 진출팀 확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본선 진출팀 확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4월 총선 이후에 건설사 부도가 잇따를 거라는 이른바 '4월 위기설'까지 돌고 있습니다.
월드컵 본선 진출팀 확대,뉴스1 그는 “조사 주체도 알 수 없는 특정인 배제 여론조사가 소위 비명계 지역구만을 대상으로 이뤄지고 공관위가 아닌 당대표 측근들끼리 밀실에서 중요 사안을 결정한다는 괴담이 여의도에 파다하다”며 “하위 10%와 20%에 친문, 비명계 의원들이 무더기로 포함된 이번 하위 통보 결과는 그러한 괴담들을 사실로 확인시켜주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