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사회 ncs
NO.2: 마사회 ncs 후기
NO.3: 마사회 ncs 디시
NO.4: 마사회 ncs 유형
NO.5: 한국 마사회 ncs
김진석 금융투자검사1국장이 신임 부서장으로
기존 권영발 실장은 검사2국장 승진 발령
금감원은 26일 올해 하반기 부서장 인사에서 자본시장회계 담당 부원장 직속으로 설치돼있는 특사경 부서장을 실장에서 국장으로 승격했다.신임 부서장으론 김진석 금융투자검사1국장을 보냈다.기존 권영발 실장은 금융투자검사2국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특사경은 앞서 금감원이 지난 2019년 금융범죄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조직으로 출범시켰다.금감원 내 여느 조사 부서와 달리 검찰(서울남부지검) 수사지휘를 받아 압수수색,마사회 ncs통신조회 등 강제 수사 권한을 부여받았다.
초기 16명으로 시작한 특사경 인력은 꾸준히 늘어 이복현 금감원장 취임 이후 46명이 됐다.이번 인사 역시 민생 침해 금융 범죄에 강력히 대응하겠단 이 원장 의지가 반영된 결과로 해석된다.
이번 인사에서 권 실장이 금융투자검사2국장으로 가면서 기존 김재형 국장은 금융투자검사1국으로 이동했다.금융투자검사3국장에는 김남태 충청남도청 파견협력관이 승진하면서 부서장을 맡게 됐다.
금융투자검사3국장이었던 최상두 국장은 조사3국으로 자리를 옮기고,마사회 ncs임형조 조사3국장은 충청남도 파견협력관으로 나간다.
이외 류영호 민생침해대응총괄국 대부업감독팀장과,마사회 ncs조성우 기업공시국 기업공시총괄팀장은 각각 프랑크푸르트사무소장과 하노이사무소장으로 승진 이동했다.
마사회 ncs 후기
:교직원, 학부모 200여명을 대상으로 충북교육연구정보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 설명회는 늘봄학교 정책 설명, 1학기 추진 사항 안내, 질의응답, 의견 수렴 등 순으로 진행됐다.
마사회 ncs,경호원 몇 명과 쿠데타에 맞서 총을 들고 싸우다 대통령궁 지하벙커에서 숨진 살바도르 아옌데 칠레 대통령 모습이 오버랩되면서 개인적인 감동이 좀 더 배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