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마크
NO.2: 야구 마크 스킨
NO.3: 롯데 야구 마크
NO.4: 기아 야구 마크
NO.5: kt 야구 마크
NO.6: 프로 야구 마크
NO.7: 삼성 야구 마크
NO.8: 최강 야구 마크
NO.9: 한국 야구 마크
NO.10: lg 야구 마크
한국수자원공사가 운영하는 공주정수장에서 혼자 청소 작업을 하던 40대 무기계약직 A 씨가 설비 구조물에 끼여 숨졌습니다.
그제(3일)저녁 7시 10분쯤 충남 공주시 정수장에서 A 씨가 폭 18cm 구조물에 끼였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이 구조 작업에 나섰지만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A 씨가 혼자 청소를 하다 설비 구조물에 빠진 뒤 상당 시간 방치된 것으로 보고,야구 마크수자원공사 내부 근무 수칙과 업무상 과실 혐의가 있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대전 고용노동청은 해당 사업장이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은 맞지만,야구 마크안전상 조치가 A 씨의 사망 원인과 연관성이 있는지는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자원공사는 A 씨가 공사의 무기계약직 직원으로,야구 마크정수장 청소는 2인 1조로 진행되는 위험 작업은 아니었고 해당 설비도 작동하지 않던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lg 야구 마크
:그는 “정부가 7월에 세법 개정안을 제출한다.
야구 마크,스티브 블리츠 TS롬바르드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지난 13일(현지시간)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시장이 간과하는 진짜 위험은 미국 경제 성장과 높은 인플레이션이 이어지고, 이로인해 연준이 금리를 다시 인상하게 되는 것"이라며 "대통령 선거 등 정치적인 일정때문에 연준이 금리를 이르면 오는 5월 인하하겠지만, 이로인해 위험은 더욱 커질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