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핵 링크
NO.2: 냥코 핵 링크
NO.3: 냥코대전쟁 핵 링크
NO.4: 브롤스타즈 보석 핵 링크
NO.5: 브롤스타즈 핵 링크
NO.6: 운빨존많겜 핵 링크
NO.7: 로블록스 핵 링크
NO.8: 발로란트 핵 링크
NO.9: 텐카푸마 핵 링크
NO.10: 배드워즈 핵 링크
일부 카페서 콘센트 이용료 부과
'카공족' 증가에 '노 스터디 존' 등장
25일 머니S 취재에 따르면 커피베이 등 프렌차이즈 카페 일부 지점에서 콘센트 사용 유료화를 도입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카페 내부 콘센트 옆에 붙어 있는 QR코드를 인식하면 이용료 결제 사이트가 뜬다.충전기를 사용하려면 ▲30분에 990원 ▲1시간에 1980원 ▲2시간 3960원 이용권을 결제해야 한다.
현재 해당 QR 인증 콘센트 업체가 폐업함에 따라 해당 서비스를 도입했던 일부 지점은 서비스를 철회했다.커피베이 본사는 이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 개인 카페는 카공족을 막기 위해 카페 내 노트북·태블릿 사용 자체를 금지하고 있다.이 카페 사장 A씨는 "매장이 협소한데 너무 오랜 시간 머무는 카공족이 많아 회전율이 떨어졌다"며 "콘센트도 막아 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A씨는 이어 "주류도 판매하고 있는데 노트북으로 공부하거나 업무를 보는 사람이 있으면 다른 손님들이 매장 이용을 꺼리는 경우가 있다"며 "우리 카페는 떠들고 먹는 곳이었으면 좋겠기에 노트북과 태블릿을 금지했다"고 말했다.콘센트 이용 유료화에 대해서는 "의미가 없다.애당초 공부하는 분위기를 안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반면 근처 한 프랜차이즈 카페 사장 B씨는 "매장은 손님들이 자유롭게 쓸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한다"며 "카공족에 대해 나쁘게 생각해본 적 없다"는 의견을 전했다.
텐카푸마 핵 링크
:이강인과 손흥민 사이 아시안컵 4강전 전날 발생한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이강인에 대한 비난이 쇄도하는 가운데 손흥민이 직접 ‘대표팀 내분 사태’에 대해 입장을 표명해야한다는 요구를 하며 원색적인 비난을 서슴치 않고 있다.
핵 링크,이어 "방통위는 이제까지 글로벌 네트워크 확보와 해외 진출 지원 등 국내 OTT 활성화를 위해 정책적으로 지원해 왔으며 동시에 한편으로는 이용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서도 여러 노력을 하고 있다"며 "국내 OTT 산업의 성장 방안과 이용자 권익 신장 사이의 바람직한 조화점이 어디에 있는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