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히로시마 야구
NO.2: 히로시마 야구장
NO.3: 히로시마 야구 결과
NO.4: 히로시마 야구 예매
NO.5: 히로시마 야구단
NO.6: 히로시마 야구 선수
NO.7: 히로시마 야구 직관
NO.8: 히로시마 야구장 날씨
NO.9: 히로시마 야구용품
NO.10: 요코하마 히로시마 야구
<출연 : 권혁중 경제평론가>
경제 현안을 보다 쉽게 풀어보는 '경제읽기' 시간입니다.
오늘도 다양한 경제 이슈들,권혁중 경제평론가와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 1> 지난달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4%를 기록하며 3개월 연속 2%대를 유지했습니다.물가의 기조적 흐름을 보여주는 근원물가 지수는 2%대 초반,히로시마 야구체감물가에 가까운 생활물가지수는 2.8% 상승했는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질문 2>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조금씩 내려가고 있지만 사과와 배 등 과일 가격 강세가 여전하고,히로시마 야구석유류와 외식의 일부 품목 물가도 불안한 모습인데 이 부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질문 3> 이번 달 배추와 무,히로시마 야구당근 가격은 1년 전보다 비싸지만,참외와 수박 등 과채 가격은 내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는데 근거는 무엇인가요?물가를 밀어 올리던 일부 신선식품류 가격이 둔화된다면 정부의 기대처럼 하반기 물가가 지금보다 더 안정화 될 수 있을까요?
<질문 4> 물가 상승률이 둔화하며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시점이 가까워졌다는 주장도 힘을 얻고 있습니다.지난 5월 이창용 한은 총재가 언급했던 2.4%로 물가상승률이 내려왔는데 기준금리 인하를 본격적으로 논의할 여건이 마련됐다고 볼 수 있을까요?
<질문 5> 이런 가운데 지난달 5대 은행의 가계대출이 708조 5,히로시마 야구723억 원으로 한 달 새 5조 3,400억여 원 늘었습니다.약 3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한 셈이기도 한데 이렇게 대출이 늘어난 배경은 무엇인가요?
<질문 6> 부채 관리를 위해 5대 은행이 올 초 내놨던 증가율 목표치인 2%를 넘기게 됐는데 위험도는 어떻습니까?정책 자금 수요가 대출 증가의 한 축을 담당했다는 지적도 있는데 앞으로 취약계층 등 실수요층이 받는 정책 금융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질문 7> 마지막으로,히로시마 야구삼성전자 노조가 오는 8일부터 사흘 동안 총파업에 돌입하기로 했습니다.노사가 여러 차례 교섭을 진행했는데도 불구하고 진전이 없었는데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질문 8> 반도체 사업장은 24시간 가동되고,생산 라인이 한번 멈추면 천문학적 손실이 생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이번 파업으로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이 생산 차질을 빚을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오는데 어떻게 전망하시나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히로시마 야구 직관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천만원에 사"◇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유세윤 "술 마시고 나체 상태로 아내에게 프러포즈"◇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남은 정자 몇 없어"◇ 박원숙, 재혼 당시 고충 고백 "보름동안 화장실 못 가"◇ "결혼, 가장 큰 후회"…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 '프듀48 조작 피해' 이가은 "다들 불쌍하다 해"◇ 109억 건물주 양세형 "월급 240만원 중 170만원 적금"◇ 바다, ♥10세 연하 남편 공개…"박보검 닮았다"◇ 백일섭, 딸과 7년만에 화해…딸 "곧 이민 가요"
히로시마 야구,올해 국회의원 연봉보다 약 8800만 원가량 적은 연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