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678회 예상번호

리스본 월드컵 - 거북이 빙고 다운

리스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제가 된 틱톡 영상
화제가 된 틱톡 영상
영화‘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스틸컷
영화‘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스틸컷
“신탁기금 있는,키 195cm의 파란 눈,월가에서 일하는 남자는 찾아요.”

최근 미국 데이팅 시장에서 월가 금융인이 주목받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24일(현지시간) WSJ 보도에 따르면‘걸 온 카우치(Girl On Couch)’로 알려진 유명 틱톡 인플루언서 메건 보니가 지난 4월 “금융맨을 찾아요.신탁기금,리스본 월드컵키 195cm(6피트5인치),파란 눈”이라는 가사로 노래한 영상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이 노래는‘틱톡 올해의 여름 노래’순위권에 올랐고,보니는 유니버셜뮤직그룹과 계약을 체결했다‘맨 인 파이낸스(Man in Finance)’노래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들을 수 있게 됐다.

매체는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월가 사람들이 비판받기도 했지만,리스본 월드컵그들은 여전히 유능한 대졸자들로 고연봉과 보너스를 받으며 경쟁하고 있고 이성들로부터 구애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정작 노래의 주인공인 보니는 “월가 금융인과 데이트하는 데 관심이 있어서가 아니라 불가능한 연애 기준을 가진 여성들의 높은 눈을 풍자하기 위해 영상을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매체는 “이 노래의 조건에 맞는 남성은 존재하기 어렵다”라고 꼬집었다.한 연애매니저 역시 “여자들이 데이트할 때 돈을 따지는 것은 이해하지만 키,리스본 월드컵눈 색상,리스본 월드컵직업과 같은 피상적인 특징에만 초점을 맞추는 건 비극을 초래하는 길”이라고 지적했다.

미국의 인플루언서 시랏 사이니는 월가 금융인과 데이트한 적이 있다며 “주당 100시간을 일하는 그 남자를 당신은 말 그대로 절대로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리스본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리스본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러시아군의 포격으로 타버린 그들의 보금자리처럼 말이다.

리스본 월드컵,윤태희 기자[ 관련기사 ]☞ 달리는 버스서 집단 강간 당한 20세 女…변치 않는 ‘강간공화국’ [여기는 인도]☞ 자꾸만 사람을 잡아먹는다…백두산 호랑이 공격에 러시아 ‘비상’ [핫이슈]☞ 태국 유명 해변서 ‘공개 성관계’ 영상 확산…경찰 수사 나섰지만[포착]☞ ‘미녀는 괴로워’ 실사판? 영화 찍다가 ‘50㎏ 감량’ 中 여배우☞ 배달 음식에 ‘소변 테러’ 충격…배달원 의심했지만 범인 알고보니 [핫이슈]나우뉴스(now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