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철권7 복권

신고선수 - ID=2024-12-16%2Fojubzz.html

NO.1: 신고선수

NO.2: 신고선수 육성선수

NO.3: 신고선수 뜻

NO.4: 김현수 신고선수

NO.5: 원성준 신고선수

NO.6: 최강야구 신고선수

NO.7: 서건창 신고선수

NO.8: 박해민 신고선수

NO.9: 채은성 신고선수

NO.10: 유태웅 신고선수

ⓒ한문철TV 캡처
ⓒ한문철TV 캡처[데일리안 = 표윤지 기자] 음주운전 차량으로 인해 전복사고를 당한 7개월차 임신부 운전자의 안타까운 사연과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블박차(블랙박스 차량)가 전복,신고선수운전자는 임신부였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보자 A씨는 지난달 16일 오전 9시께 대구 시내 도로를 주행하던 중 신호등 앞에서 한 차량이 녹색 신호에도 가지 않고 정차 중인 모습을 발견했다.

지나가던 시민도 운전자가 무슨 일이 생겼다고 생각했는지 정차한 차량에 다가가 창문을 두드렸다.시민은 운전자가 태연히 창문을 내리는 모습을 보고 돌아갔다.

이후 차량은 A씨의 차 뒤에서 달리다 신호 대기로 멈춘 A씨 차량을 그대로 들이받았다.충격으로 차량 유리창이 깨지고 A씨의 차는 옆으로 누웠다.

ⓒ한문철TV 캡처
ⓒ한문철TV 캡처
A씨는 7개월차 임신부였다.A씨는 "아,신고선수아!살려주세요!"라며 시민들을 향해 "아기가 있다.임신부다"라고 소리쳤다.주변에 있던 시민들이 힘을 합쳐 차를 일으켜 세우기 시작했다.

사고 운전자는 다름 아닌 음주운전이었다.시민들은 A씨를 안정시켜주고 음주운전 차량이 도망가지 못하게 붙잡았다.

한문철 변호사는 "(A씨가)산부인과에서 검사를 해보니 아기는 아직 괜찮다고 했다.임신 7개월 차였다"며 "A씨는 언제라도 아기를 조기 출산할 가능성이 있어서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폐차를 할 만큼 충격이 컸기에 A씨는 온몸 곳곳의 통증을 호소했지만 아기 때문에 치료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었다.

한 변호사는 "(음주 운전자는)음주 수치가 많이 높지 않아서 엄중하게 처벌하기 어려웠을 것 같다"며 "새벽까지 술을 먹고 나와서 잠이 부족해서 난 사고가 아닐까 한다"고 추측했다.

신고선수

:이번에 입찰을 따내면 약 1년 동안 알리의 해외 직구 택배를 국내에서 전담해 운송할 수 있게 된다.

신고선수,주요 외신은 앞다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라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