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무료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미국의 거시 경제 지표가 양호한 것으로 드러남에 따라 경기 침체 우려가 크게 완화하며 미국증시가 일제히 랠리했다.특히 나스닥은 2% 이상 급등했다.
15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다우는 1.39%,라스베가스 무료 룰렛S&P500은 1.61%,나스닥은 2.34% 각각 상승했다.
일단 지난달 소매 판매는 월가의 예상을 크게 웃돌았다.7월 소매 판매는 1% 증가해 시장의 예상치인 0.4% 증가를 상회했다.
이는 미국 소비자들이 여전히 소비를 하고 있다는 증거로,미국의 경기 회복 탄력성이 좋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 역시 예상보다 낮은 것으로 집계되면서 경기 침체 우려 해소에 일조했다.
미 노동부는 지난주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22만7000건으로,라스베가스 무료 룰렛전주보다 7000건 감소했다고 밝혔다.이는 시장의 예상치(23만5000건)도 하회한 것이다.
최근 노동시장이 둔화 조짐을 보이면서 미국의 경기 침체 우려가 제기됐었다.그러나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2주 연속 감소하면서 경기 침체 우려를 크게 완화했다.
이뿐 아니라 미국의 최대 소매업체 월마트의 실적도 좋았다.월마트는 이날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주가가 6.58% 급등했다.특히 월마트는 연간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다.
이는 경기 침체 우려에도 미국의 소비자들이 여전히 활발한 소비를 하고 있다는 얘기로,라스베가스 무료 룰렛이 또한 경기 침체 우려 완화에 힘을 보탰다.
이에 따라 미국증시가 일제히 랠리했다.
종목별로는 테슬라가 6.34% 급등하는 등 전기차는 일제히 급등했다.
반도체주도 엔비디아가 4.05% 급등하는 등 대부분 랠리,반도체 모임인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도 4.87% 급등,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