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t bet 토토

월드컵 보스니아 - ID=2024-12-16%2Foljxmh.html

NO.1: 보스니아 월드컵

율곡이이함,충무공이순신함,월드컵 보스니아이범석함 투입
"함정 수출 및 MRO 사업에 도움"

한화오션이 건조해 대한민국 해군에 인도한 율곡이이함 (한화오션 제공)
한화오션이 건조해 대한민국 해군에 인도한 율곡이이함 (한화오션 제공)
한화오션이 환태평양연합군사훈련(RIMPAC·림팩)에 자사가 건조해 대한민국 해군에 인도한 함정 3척이 투입된다고 2일 밝혔다.

세계 최대 국제 해군 훈련 림팩은 미 해군 주관으로 2년마다 연합 전력 상호 운용 및 작전 능력 향상,태평양 연안 국가 간 해상교통로 보호를 위해 실시된다.

올해 림팩은 지난달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미국 하와이 일대에서 진행된다.훈련에는 한국,미국,일본,캐나다,호주 등 29개국의 수상함 40척,잠수함 3척,항공기 150여 대,병력 2만 5천여 명이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한화오션의 함정은 이지스함 KDX-Ⅲ 율곡이이함,KDX-Ⅱ 충무공이순신함,1,800톤(t) 급 장보고-Ⅱ 잠수함 이범석함이다.

특히 율곡이이함은 2018년 훈련 당시 해상전투지휘관으로 미국,호주,월드컵 보스니아캐나다,월드컵 보스니아일본 등 8개국의 함정 10척을 지휘했다.올해는 처음으로 전 해상 전력을 지휘하는 연합해군 구성군사령부의 부사령관으로서 작전과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화오션은 함정들의 림팩 참가가 자사 함정 수출과 유지·보수·정비(MRO) 사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화오션 관계자는 "이번 림팩의 주력 함정인 율곡이이함,충무공이순신함,이범석함이 대한민국 해군의 전투력과 한화오션의 건조 역량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보스니아 월드컵

:◆SKT, AI 데이터센터 사업 본격화…'람다'에 투자=SK텔레콤이 글로벌 그래픽처리장치(GPU) 클라우드 회사인 람다(Lambda)에 투자를 진행했다.

월드컵 보스니아,[부산=뉴시스]권태완 기자 = 청년 고용과 정부 과제 사업 참여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해 수십억 원에 달하는 국가보조금을 가로챈 혐의로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은 일당 2명에 대해 검찰이 보다 더 중한 형이 내려져야 한다는 이유로 항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