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t 야구 연고지
NO.2: kt 야구 팀 연고지
NO.3: 프로 야구 kt 연고지
[디지털데일리 최천욱 기자] 토스증권이 쉽고 편리한 해외 채권 거래의 대중화 문을 연다.토스증권은 25일부터 MTS 계좌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는 해외 채권 서비스 사전 신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는 토스 앱→주식 탭→상단 배너를 통해 신청을 하면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7월 초 서비스를 사전에 이용할 수 있다.
토스증권 해외 채권 서비스는 토스증권의 강점인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살려 주식 거래하듯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미국 국채와 회사채를 거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약 30~40개의 다양한 미국 국채와 우량 회사채 종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소 기준 1천 달러부터 거래할 수 있다.
채권은 구매 후 정기적으로 이자를 받고 만기에는 원금을 상환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기까지 기다리지 않고 중간에 매도해 현금화하는 것도 가능하다.특히 토스증권 해외 채권 서비스는 1년 안팎의 짧은 만기의 채권들로 구비돼 있어 개인 투자자들이 손쉽게 이용해 볼 수 있다.
거래 방식은 기존의 해외 주식 거래와 대부분 동일하다.미국 정규장이 열리는 밤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서머타임 적용 기준)시장가로 주문되며,kt 야구 연고지그 외 시간대에는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해외 주식 활성화로 미국 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미국 국채와 회사채 거래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혁신적인 서비스로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고 나아가 개인 투자자의 해외 채권 대중화 시대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스증권은 지난 한 해 동안에만 약 100만 명의 고객을 신규 유치해 올 6월 기준 약 600만 고객을 유치했으며 20대(30%),kt 야구 연고지30대(27%) 뿐만 아니라 40대 이상(38%)까지 고른 연령층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kt 야구 연고지
:정당별로 배분되는 선거보조금은 3월 22일 의석수 기준으로 3월 25일 지급될 예정이다.
kt 야구 연고지,개인은 선물용으로, 법인은 부상 및 경품 활용 목적으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