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경기 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혹 불거지자 “제발로 출석해 조사받겠다”
검찰 “소환조사 일정은 수사기관이 결정”유명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을 협박한 의혹을 받는 유튜버들에 대한 수사에 착수한 가운데,당사자인 유튜버 구제역(이준희)이 검찰에 자진 출석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그러나 검찰은 사건이 배당 단계인 만큼 일방적 출석 의사에 대한 조사를 거부할 것으로 보인다.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최순호)는 쯔양을 협박하거나 공모한 것으로 알려진 유튜버들을 공갈 등 혐의로 처벌해달라는 고발 사건을 배당받고 수사에 착수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10일 쯔양이 구제역과 카라큘라,실시간 경기 배팅전국진 등 유튜버 3명에게 협박을 당해 금전을 갈취당했다고 주장했다.가세연이 공개한 녹취에 따르면‘렉카연합’에 소속된 일부 유튜버들은 쯔양의 과거 이력을 빌미로 수억 원을 뜯어내자고 공모했다.실제 쯔양은 구제역과 5500만원 상당의‘용역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자‘황천길’이라는 익명의 고발인은 지난 11일 고발장을 제출하고 “해당 사건 고발인은 피고발인 이외에도 다른 피혐의자가 있다고 사료되므로 철저히 수사해주시기 바란다”며 수사기관의 수사를 촉구했다.
이와 관련해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른 유튜버들이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는 것을 막기 위한 활동비라는 취지에서 활동비를 받은 것이라고 주장하며 “빠른 시일 내에 용역비용으로 받은 금액 전액은 돌려드리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현재 검찰은‘가로세로연구소’가 폭로한 통화 내역처럼 이들이 쯔양으로부터 수억원을 뜯어낼 계획을 세웠는지,실시간 경기 배팅수천만원에 달하는 계약의 체결 전후 사정이 무엇인지 등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의혹이 계속 불거지자 구제역은 전날“쯔양님에게 평온한 일상생활을 돌려줄 유일한 방법은 내가 하루빨리 검찰 조사를 받아 해당 사건에 대한 판단을 받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황금폰이라고 불리는 내 1년간의 음성 녹취가 전부 포함된 휴대전화를 15일 오후 1시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에 자발적으로 제출하고 제 발로 출석해 조사를 받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검찰은 “해당 사건은 배당 단계이며,소환조사는 수사기관에서 수사일정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구제역 측의 일방적인 출석을 거부하겠다는 뜻으로 보인다.
쯔양은 지난 1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과거 남자친구였던 소속사 대표에게 수년간 폭행과 협박,착취,실시간 경기 배팅동영상 불법 촬영 등의 피해를 당했다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실시간 경기 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실시간 경기 배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7/[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송중기가 살아남고자 하는 이야기, 힐링 영화라고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실시간 경기 배팅,특히, 낙태에 대한 입법 공백을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