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웹 토스트 메시지
NO.2: 웹 토스트 팝업
NO.3: 웹 토스트 알림
NO.4: 웹 페이지 토스트 팝업
NO.5: 이삭 토스트 웹 발주
"승객의 흐름만 있으면 기꺼이 항공편 운항"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러시아와 북한이 서로를 잇는 직항 항공편 개설을 논의 중이라고 리아노보스티 통신이 러시아 천연자원부 장관의 발언을 인용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알렉산드르 코즐로프 러시아 천연자원부 장관은 이날 러시아와 북한 간 직항편 개설 가능성이 논의되고 있다고 전했다.
코즐로프 장관은 북한과의 무역·경제·과학기술 협력에 관한 정부 간 위원회의 공동위원장을 겸임하는 인물이다.
그는 리아노보스티와의 인터뷰에서 "(직항편 개설은) 모두 승객의 수요에 달려 있다.승객의 흐름이 있으면 이동도 있을 것이고 우리 항공사들은 기꺼이 항공편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람들이 이 일에 관심이 있다면 북한 항공사와 러시아 항공사는 당당하게 이 작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코즐로프 장관은 러시아에서 북한으로의 관광객 흐름을 늘리는 게 가능하다고 주장했다.그는 "북한 휴양지의 매력과 접근성을 보여준다면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웹 토스트 알림
:지구를 둘러싼 대기에는 수증기가 풍부해 우주에서 오는 신호를 방해하기 때문에 지상 망원경으로 먼 우주의 물을 관측하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웹 토스트,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리딩방을 통해 해외 선물 투자를 대행해 준다며 투자자 101명을 유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