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슬롯 다운로드 없음 흰색 난초

로또 832회

NO.1: 로또 832회

석유공사,로또 832회기술평가·전문가 검증 거쳐 '대왕고래' 선정
산업부 정식 시추승인 요청후 12월쯤 첫 시추탐사 시작

ⓒ News1 김초희 디자이너
ⓒ News1 김초희 디자이너

(세종=뉴스1) 이정현 기자 = 동해 심해 석유·가스전 개발을 위한 첫 탐사시추 장소로 '대왕고래'가 낙점된 것으로 알려졌다.대왕고래(프로젝트명)는 석유·가스가 가장 많이 매장돼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곳으로,'8광구와 6-1광구'에 걸쳐 형성돼 있다.구체적인 위치는 보안사항으로 공개하지 않았다.

16일 복수의 소식통에 따르면 한국석유공사는 최근 기술적 평가와 전문가 검증을 거쳐 동해 심해 석유·가스전 개발을 위한 첫 탐사시추 장소로 '대왕고래'를 선정했다.

석유공사는 최근 첫 시추공 위치를 잠정적으로 잡은 상태에서 리뷰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이 과정을 마치면 산업통상자원부에 정식 시추 승인 요청을 할 계획이다.

앞서 석유공사는 미국 액트지오사의 자문 등을 거쳐 동해 8광구와 6-1광구 일대에서 모두 7개의 유망구조를 발견했다고 밝혔다.유망구조란 석유나 가스 등 자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층구조를 의미한다.

석유공사와 정부는 대외 보안을 위해 이들 유망구조에 '대왕고래',로또 832회'오징어','명태' 등 해양 생물의 이름을 붙여 관리해왔다.

이중 석유·가스 매장량이 가장 많을 것으로 추정되는 유망구조에 가장 큰 해양생물인 '대왕고래'란 이름을 붙였다.보안상 구체적인 장소는 공개하지 않았지만,대왕고래는 8광구와 6-1광구 북부에 걸쳐 동서 방향으로 길게 형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첫 시추 예정지가 정해진 만큼 정부와 석유공사는 오는 12월 첫 시추 작업에 본격 착수하기 위해 배후 항만 마련,시추선 현장 배치 등 실무준비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로또 832회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로또 832회,법조계 관계자는 “형사처벌을 받은 변호사가 반성도 없이 동종 사건을 수임하는 건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 것 같다“며 ”변협이나 법무부가 좀 더 강력한 제재 방안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