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부코
NO.2: 부코스키
NO.3: 부코비나
NO.4: 부코 예매
NO.5: 부코씨사이드
NO.6: 부코페
NO.7: 부코핀은행
NO.8: 부코파이
NO.9: 부코로스
NO.10: 부코 디시
지난 1968년 개통돼 수도권 산업화 시대를 이끌었던 물류 동맥 경인고속도로의 옹벽이 철거된다.서울에서 출발해 서인천IC까지 경인고속도로,부코서인천IC부터 인천항까지는 일반도로 개선 사업이 시작되기 때문이다.
인천시는 인천대로 공사 구간 내 송도육교 인근에서 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인천시는 인천대로(옛 경인고속도로)의 옹벽과 방음벽 등을 철거하고 중앙부에 공원·녹지 및 여가 공간을 조성해 인근 지역의 정주 여건 개선에 나선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5월 본격 공사에 착수해 교통 전환 및 방음벽 설치 작업 등을 마치고 역사적인 옛 경인고속도로의 옹벽 철거 작업에 돌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시는 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의 시작은 인천 시민의 오랜 염원인 도심 단절 해소와 원도심 균형 발전의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은 인천 기점부터 주안산단고가교까지 일반화 1단계(L=4.80㎞)와 주안산단고가교에서 서인천IC까지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 개량 2단계 및 혼잡도로 개설공사(L=5.65㎞)로 나뉘어 추진된다.1단계는 2027년 준공 예정이며,부코2단계 공사는 2030년 준공이 목표다.
인천=강준완 기자
부코로스
:[앵커]중국이 우리나라 업체들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분야 가운데, 전기차와 배터리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부코,그래서 한동훈의 사람이다 정도 되려면 아주 오랜 깊은 인연을 갖고 한동훈 위원장 때문에 뭔가 이번에 특혜를 받는 사람들이 분명히 존재를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