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대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원휘 의원 결선투표 끝에 당선
다수당 국민의힘,2석에 불과한 민주당에 제1부의장 내줘
(대전=뉴스1) 김경훈 기자 = 제9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재선의 국민의힘 조원휘 의원(61·유성3)이,제1,2부의장에 재선의 더불어민주당 송대윤 의원,국민의힘 황경아 의원(비례)이 각각 선출됐다.
대전시의회는 10일 제280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장단 선거를 실시했다.조원휘 의원은 의장 선거에서 결선 투표 끝에 경쟁 상대인 박주화 의원을 8표 차이로 제치고 후반기 의장에 당선됐다.
당초 의원 6명이 의장 후보로 등록했다가 2명이 후보직을 사퇴해 4파전으로 치러진 이날 1,2차 투표에서 조 의원은 11표를 얻는 데 그쳐 과반 득표에 실패했다.이후 치러진 박주화 의원과의 결선 투표에서 조 의원은 15표를 획득하며 의장 자리에 올랐다.
조 의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9회말 2사 만루에 빗맞은 안타를 친 기분이다.감사하고 고맙다"며 "어렵게 의장이 된 만큼 위임해 주신 권한을 오남용하지 않고 시민을 위해 올바르게 활용하겠다.새로운 의회,kb국민카드 대출변화된 의회를 의원들과 함께 만들겠다"고 밝혔다.
의장 선거와 함께 치러진 제1,kb국민카드 대출2부의장 선거에선 재선의 민주당 송대윤 의원과 국민의힘 황경아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부의장 선거에는 민주당 송대윤 의원과 국민의힘 이한영·황경아 의원 등 3명이 도전해 13표를 득표한 송 의원이 제1부의장에 당선됐다.국민의힘 소속 의원 상당수가 같은 당 의원이 아닌 2석에 불과한 민주당 의원에 표를 던진 것으로 보인다.
이한영·황경아 의원을 놓고 실시한 제2부의장 선거에선 황경아 의원 12표,이한영 의원 9표,무효 1표로 황경아 의원이 당선됐다.
대전시의회 의석 수는 총 22석으로 국민의힘 19석,kb국민카드 대출더불어민주당 2석,무소속 1석을 차지하고 있다.
kb국민카드 대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b국민카드 대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AFP) 29일 마이니치신문과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일본 교토대와 스미토모임업 연구팀이 세계 첫 목조 인공위성 ‘리그노샛’(LignoSat)을 완성했다.
kb국민카드 대출,이날 미국과 중국은 워싱턴에 판다 한쌍을 새로 보낸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