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m파워
이스라엘군 "로켓 15기 이상 포착"
친이란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가 레바논과 이스라엘 접경지역 일대의 이스라엘 군부대 등을 겨냥해 로켓 공격을 단행했다.
14일(현지 시각) 알자지라 등 아랍권 매체들에 따르면 헤즈볼라는 전날 이스라엘 북부의 메론 기지와 레바논 내 이스라엘 점령 지역인 카프르초우바 힐스,잘 알 데이르 등을 표적으로 삼아 로켓을 발사했다.이스라엘군은 레바논 쪽에서 발사된 로켓을 15기 이상 포착했다고 밝혔다.다만,dm파워로켓들은 모두 벌판에 떨어져 사상자는 나오지 않았다.또 레바논 남부에서 이스라엘 기지를 향해 공격을 준비하는 로켓 발사대 두 대에 자군이 공습을 가했다고 이스라엘군은 부연했다.
레바논의 친헤즈볼라 매체인 알마야딘도 헤즈볼라가 전날 레바논과 이스라엘의 국경지대에서 이스라엘 군기지 등을 겨냥해 6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보도했다.이 매체에 따르면 전날 오전부터 밤까지 이뤄진 공격에서 이스라엘의 마스가브 암 군기지,dm파워메타트 막사 부근,dm파워카프르초우바 힐스,dm파워잘 알 데이르,dm파워네리아산 기지 등이 표적이 됐다.
이 같은 공격은 이란과 헤즈볼라가 이스라엘에 대한 보복을 선언한 가운데 이뤄졌다.앞서 이스라엘이 지난달 30일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를 공습해 헤즈볼라 최고위 지휘관을 살해하고,dm파워이튿날 이란 수도 테헤란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최고 정치지도자 이스마일 하니예가 암살당하자 이란과 헤즈볼라는 응징할 것을 경고한 바 있다.
dm파워
:낮 동안 포근한 탓에 지표가 덥혀지며 미세 먼지가 아지랑이 피어오르듯 떠오르면 호흡기 근처에서 맴돌 것으로 보인다.
dm파워,서울시교육청 '담배와의 전쟁' 8년학교흡연예방지원센터 운영학생흡연율 전국 두번째로 낮아금연의 날 맞아 '블루리본' 캠페인학생 뿐아니라 교직원·시민도 참여금연교구 전시·체험, OX퀴즈 등 다양 학생 참여형 흡연예방사업도 운영금연작품 공모전·서포터즈 활동도메타버스 활용한 수업 학생 호응 커"흥미 유발, 집중도 높아 효과 기대" 서울특별시교육청보건안전진흥원은 지난 28일 경희궁에서 금연의 날 및 블루리본주간을 맞이해 '함께 만들어가는 담배없는 서울학교를 위한 흡연예방 캠페인' 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