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NO.2: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명단
NO.3: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우루과이
NO.4: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전 다시보기
NO.5: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모로코
NO.6: 카타르월드컵 포르투갈 유니폼
NO.7: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다시 보기
NO.8: 2022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전
러시아 해군이 핵 미사일로 유럽을 공격하는 훈련을 해왔다고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가 13일 보도했다.표적으로는 한국도 표시됐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해군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를 상대로 한 잠재적 갈등에 대비해 이같은 훈련을 해왔다.
2022년 2월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전 러시아 장교들을 대상으로 한 발표 자료에는 프랑스 서해안과 영국 배로인퍼니스 등을 겨냥한 지도가 나온다.
이 기밀 파일들은 2008년에서 2014년 사이에 작성된 것으로 보인다.지도는 러시아 해군 함대를 위한 유럽 내 나토 표적 표본 32곳을 보여준다.
해당 시나리오는 중국,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이란,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아제르바이잔,북한 등 러시아의 동맹국과의 전쟁도 포함하고 있다고 FT는 설명했다.
특히 지도에는 잠재적 표적으로 한국 한곳과 중국·일본 여러 곳이 표시됐다.
이 자료에 따르면 러시아는 수상함으로 핵무기를 운반할 수 있는 역량도 있다.
전술핵무기 운반체로는 '수상함과 잠수함에 탑재된 핵탄두를 장착한 대잠 미사일',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적의 방공 집단을 격파하기 위한 핵탄두 장착 함선 및 해안 기반 대공 유도 미사일'이 언급됐다.
자료는 시범타격에 대해서도 거론했는데,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이는 실제 분쟁이 일어나기 전 '공격의 즉각적인 위협이 있는 기간'에 외딴 지역에서 핵무기를 발사해 서방을 두렵게 한다는 내용이다.
전문가들은 이 문서가 러시아 해군의 장거리 미사일 위협,러시아 핵 사용 가능성에 대한 나토의 평가와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FT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명령으로 시행된 전술 핵무기 훈련은 이 문서가 여전히 현재 러시아 군사교리와 일치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전
:특히 지난해 실적 부진으로 DS 부문의 초과이익성과급(OPI) 지급률이 0%로 책정된 직후 조합원 수가 급증하기도 했다.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일부 이용자들은 음료의 가격을 지적하며 같은 가격에 진짜 돼지고기 조림을 먹는 것이 낫다는 입장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