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희대 야구부
NO.2: 경희대 야구동아리
NO.3: 경희대 야구장
NO.4: 경희대 야구잠바
NO.5: 경희대 야구복
NO.6: 경희대 국제캠퍼스 야구장
NO.7: 최강야구 경희대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용복)은 최근 전기차 화재사고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것과 관련해 전기차 배터리 자율등록제 '마이배터리'를 운영하기로 했다.이는 안전한 전기차 운행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조치의 하나다.
마이배터리는 전기차 소유주나 신규 구매자가 자율적으로 마이배터리 홈페이지에 배터리 식별번호를 등록해 화재 사고 원인 규명 등에 활용하는 제도다.현재까지 마이배터리 등록자 수는 446건이다.(8.13기준)
TS는 마이배터리 서비스에 대한 국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10월 14일까지 전기차 배터리 식별번호 마이배터리 리뷰 및 체험수기 이벤트를 개최한다.배터리 식별번호를 마이배터리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체험수기를 블로그나 유튜브,경희대 야구까페,경희대 야구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하고,이메일을 통해 SNS 홍보 링크 주소와 체험수기를 발송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매월 10명씩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커피쿠폰 또는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앞서 TS는 자동차 제작사와 협력해 화재사고 피해 예방을 위해 법령과 관계 없이 자율적으로 배터리 정보를 제공하고 활용토록 했다.현재 마이배터리에는 현대‧기아와 KG 모빌리티,BMW,테슬라의 배터리 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TS 권용복 이사장은 "미래 모빌리티 시대를 맞아 전기차의 핵심부품인 배터리 이용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TS가 전기차 배터리 정보 관리와 안전성 확보를 통해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경희대 야구복
:공연 말미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는 믿지를 향해 'LOVE is'(러브 이즈), 'Be In Love'(비 인 러브)를 가창하고 애정 어린 마음을 멜로디에 담아 전했다.
경희대 야구,뺨 맞고 따돌림도… ‘경로당 폭력’ 사각지대 7080 어르신들노인끼리 폭행·폭언·따돌림외로움 달래려 찾지만 다툼 빈발중간에서 조율할 관리자 없어경북 안동에 거주하는 A씨(77)는 2022 년 8월 같은 경로당 노인들이 자신을 험담한다는 이유로 욕을 하며 행패를 부리던 B씨에게 폭행을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