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3위

빅파워 기준 - ID=2024-12-16%2Fpmekoa.html

NO.1: 빅파워 기준

5일 동자동 쪽방촌 '동행식당'서 조찬
서울런·안심소득 등 주요 정책 언급
한 "서울런,빅파워 기준전국 확대해나가겠다"오세훈 서울시장이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와 만나 서울런,빅파워 기준안심소득 등 서울시의 '약자 동행' 정책에 대해 논의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오 시장은 5일 서울 용산구의 동자동 쪽방촌 '동행식당'에서 한 후보를 만나 아침 식사를 함께 했다.동행식당 또한 서울시의 약자와의 동행 사업 중 하나로,빅파워 기준쪽방촌 인근 일부 식당을 지정해 쪽방촌 주민이 그중 한 곳에서 원하는 메뉴를 골라 하루 한 끼 식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와 오세훈 서울시장이 5일 서울 용산구 동자동 쪽방촌 동행식당에서 조찬 회동에 앞서 악수하고 있다.사진=강진형 기자aymsdream@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와 오세훈 서울시장이 5일 서울 용산구 동자동 쪽방촌 동행식당에서 조찬 회동에 앞서 악수하고 있다.사진=강진형 기자aymsdream@

한 후보는 먼저 "시장님이 '약자와의 동행' 정책을 꽃피우고 계시는데,당 정강·정책을 보니 '약자와의 동행'이 명시돼있더라"라며 "성공하고 검증된 아이디어를 주시면 '서울런' 같은 것을 전국으로 펼쳐 나가보겠다"고 했다.서울런은 취약계층 학생들이 유명 사설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들을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빅파워 기준오 시장의 대표 정책이다.

앞서 오 시장은 전날 채널A 인터뷰에서 "서울시의 약자동행 정신에 동의하고 당에서 (정책으로) 채택해 전국화해준다는 후보가 있다면,빅파워 기준그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오 시장은 "좋은 대학에 들어가는 숫자가 많이 늘고,빅파워 기준성과가 좋다.전국적으로 확산해도 의미가 있을 것"이라며 "우리 당에서 그런 것을 하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최근 2주년을 맞은 '안심소득'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오 시장은 "(안심소득이) 일정 수준 이하의 기준을 정해놓고 하후상박으로 도움을 드린다"며 "기초수급 탈피율이 4.8%인데 전문가들이 획기적이라고 말한다"고 소개했다.

한 후보는 오 시장과 식사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서울시의) 약자·서민·중도 정책 중 실증적으로 성공되는 것들을 (당에서) 수용할 게 많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만남은 한 후보가 먼저 요청해 성사됐고,오 시장이 조찬 장소로 동행식당을 선택했다.식사에는 김병민 서울시 정무부시장과 신지호 한동훈 캠프 상황실장이 배석했다.

빅파워 기준

:Arm의 하드웨어는 이에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다.

빅파워 기준,시는 수도권 생활이동 데이터를 광역도시계획, 신도시 수요예측 등 도시개발과 교통인프라·버스노선 최적화 등 시민 삶의 질과 직결되는 정책에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