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계산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대 아들 존속살해미수 혐의로 구속 기소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말다툼을 하다 흉기로 아버지의 목과 가슴을 찌른 혐의로 기소된 20대 아들이 재판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
대구지법 형사12부(부장판사 어재원)는 14일 존속살해미수 혐의로 구속 기소된 A(20)씨의 첫 공판을 열었다.
공소 사실에 대해 A씨와 변호인은 모두 인정하고 증거도 동의했다.검찰은 조사결과 재범의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돼 속행을 구하고 위치추적 전자장치 부착 명령 청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재판부는 정신 감정 부분 검토,배팅계산기양형 조사를 위해 한차례 속행하고 다음 기일을 지정했다.
A씨는 지난 5월26일 아버지와 말다툼하다 흉기로 머리와 목 등을 수차례 찔러 살해하려다가 미수에 그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말다툼을 하던 아버지가 "약을 먹지 않을 거면 운전하지 말고 군대를 가라"고 하자 격분해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속행 공판은 다음달 25일 오전에 진행될 예정이다.
배팅계산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팅계산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특히, 6공화국 비자금 유입 및 각종 유무형의 혜택은 전혀 입증된 바 없으며, 오로지 모호한 추측만을 근거로 이루어진 판단이라 전혀 납득할 수가 없다고 강조했다.
배팅계산기,푸틴 '올림픽 휴전' 언급2년 넘게 러시아의 침공을 막고 있는 우크라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17일 연설에서 "러시아 독재자가 또 다른 선거를 흉내 내고 있다"며 "이 사람은 권력에 병들었고 종신 집권을 위해 멈추지 않을 것임을 전 세계가 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