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엘 카지노 사이트

더니든 - ID=2024-12-16%2Fpsdcoc.html

NO.1: 더니든

NO.2: 더니든 날씨

NO.3: 더니든 여행

NO.4: 더니든 맛집

NO.5: 더니든 펭귄

NO.6: 더니든 공항

NO.7: 더니든 늘푸른교회

NO.8: 더니든 호텔

NO.9: 더니든 기차역

NO.10: 더니든 홍수

【 앵커멘트 】
고속버스에서 여성 승객이 옆자리에 앉은 20대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남성은 도착지 터미널에서 대기 중이던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강세훈 기자입니다.

【 기자 】
경찰이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누군가를 기다립니다.

잠시 후 한 여성이 먼저 내리면서 울음을 터뜨리고,더니든뒤따라 내린 20대 남성을 경찰이 에워쌉니다.

성추행 현행범으로 체포하는 장면입니다.

▶스탠딩 : 강세훈 / 기자
- "20대 박 모 씨는 광주에서 출발해 전주로 가는 고속버스 안에서 옆자리에 앉은 20대 여성이 잠든 사이 신체를 만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피해 여성은 휴대전화로 경찰에 신고했고,더니든경찰은 버스가 전주에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터미널에서 가해 남성을 붙잡았습니다.

▶인터뷰 : 당시 고속버스 운전기사
- "뒤쪽에서 악쓰고 싸우는 목소리가 있었거든요.아가씨가 이미 112하고 부모님에게 전화해서…."

박 씨는 경찰 조사에서 잘못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터뷰 : 경찰 관계자
- "(성추행) 행위가 있긴 있었죠.그러니까 저희가 현행범으로 체포한 거니까요.행위는 있었죠."

경찰은 박 씨를 성추행 혐의로 입건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최근 성추행 같은 긴급 상황에 대비해 고속버스나 시외버스에 비상벨을 설치하도록 국토교통부에 권고한 바 있습니다.

MBN뉴스 강세훈입니다.

영상취재 : 조계홍 기자
영상편집 : 김상진

더니든

:서울 은평성모병원 관계자는 “전공의가 없으면 교수와 전문의가 밤새 당직을 선 후 다음 날 진료와 수술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며 “며칠은 괜찮을지 몰라도 3, 4주 이상 길어지면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미지수”라고 했다.

더니든,(스프링힐·클라크스빌<美테네시>=뉴스1) 김현 특파원 = LG가 미·중 간 무역 갈등과 오는 11월 미국 대선 결과의 불확실성 속에도 세계 최대 전기차 및 생활가전 시장인 미국을 공략하기 위한 미래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