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리 스트라스부르 기차
NO.2: 파리 스트라스부르 당일치기
NO.3: 파리 스트라스부르 기차 요금
NO.4: 파리 스트라스부르 기차 예약
NO.5: 파리 스트라스부르 그
NO.6: 파리 스트라스부르 거리
NO.7: 파리 에서 스트라스부르
NO.8: 파리 생 제르망 스트라스부르
NO.9: 파리 생제르맹 스트라스부르
NO.10: 파리 동역 스트라스부르
[앵커]해외 전지훈련 기간 중 음주와 후배 성추행 혐의로 중징계를 받은 여자 피겨 이해인 선수가 성추행 혐의는 부인했습니다."피해자로 지목된 선수와는 연인관계였다"라는 건데,파리 스트라스부르피해 선수도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혜미 기자입니다.
[기자]
해외 전지훈련 기간 중 후배 성추행 혐의로 중징계를 받은 여자 피겨 이해인 선수가 "해당 선수와는 연인관계였다"며 성추행 혐의를 부인하고 나선 가운데,피해자로 지목된 A 선수가 27일 밤 법률대리인을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A 선수는 "지난해 7월부터 3개월 남짓 교제한 후 헤어졌다가,파리 스트라스부르올해 국가대표 전지훈련 시작 직후 다시 만났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이해인 선수의 전지훈련 중 행동에 대해서는 "당시 당황하고 놀랐다"고 주장했습니다.
"연인 사이에 할 수 있는 애정표현이라고 생각했다"는 이 선수와의 입장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A선수는 또 전지훈련에서 귀국한 이후 이 선수가 제안해 '비밀연애'를 이어오고 있었다며,"이 선수가 전지훈련 당시 상황에 대해 물었는데,그 이유가 증거수집 등 대처를 위해서였다는 사실을 알고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았다"며 "정신과 치료를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한국 여자 피겨의 간판급 선수인 이해인은 대한빙상경기연맹으로부터 3년 자격정지 징계를 받았고,파리 스트라스부르이 징계가 확정될 경우 2026년 밀라노 올림픽에도 출전할 수 없습니다.
이 선수는 "해당 선수와 연인관계라는 사실을 빙상경기연맹에 알리지 않았고,파리 스트라스부르때문에 연맹이 사실관계를 오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해인 선수는 징계에 불복해 재심의를 신청할 예정입니다.
파리 생제르맹 스트라스부르
:]경찰이 수사에 나섰지만, 범행 8일째인 오늘(6일)까지 행방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파리 스트라스부르,지난주 5월 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 의사록을 통해 공개된 연준 위원들의 매파적 발언에 더해 미국의 5월 종합 구매관리자지수(PMI)가 2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확장된 것으로 나타나면서 연준의 금리 인하가 예상보다 더 늦춰질 것이라는 전망에 힘이 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