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북한 핵
NO.2: 북한 핵잠수함
NO.3: 북한 해군
NO.4: 북한 핵개발 우크라이나
NO.5: 북한 핵 선제공격
NO.6: 북한 핵실험
NO.7: 북한 핵 보유량
NO.8: 북한 핵 개수
NO.9: 북한 핵무기 현황
NO.10: 북한 핵실험 7차
위메이드커넥트 퍼블리싱,북한 핵플레이웍스 개발
이달 12일 원스토어서 베타 테스트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는 플레이웍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미르의 전설2: 기연’이 오는 12일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출시를 앞둔‘미르의 전설2: 기연’의 공개 테스트는 국내 오픈마켓 원스토어의 베타게임존에서 진행된다.이번에 공개하는 버전은 앞서 두차례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 결과와 의견을 반영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은 23년 전 원저작사 위메이드가 출시한‘미르의 전설2’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작품이다.위메이드커넥트가 원작 이후 첫 한국산‘미르의 전설2’타이틀을 내놓으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특히‘미르의 전설2’IP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PC용‘미르의전설2,북한 핵3’를 제작,북한 핵서비스하고 있는 위메이드의 자회사 전기아이피와의 협업한다.
앞선 테스트에서 이 게임은‘20년 전 그 게임‘경쾌한 속도감‘한 편의 무협 소설’등 원작의 향수와 현대적 기술 결합에 호응을 받았다.회사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한없이 즐길 수 있도록 테스트 기간 중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가치 이상의 재화,북한 핵아이템 제공을 준비하고 있다.
김현일 위메이드커넥트 이사는 “원작 이후 20여 년 만에 유일하게 한국 게임사가 풀어내는‘미르의 전설2’IP에 대한 해석과 재발견이 될 것”이라며 “이번 신작이 한국 게임 IP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되새길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개발과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 이용자 누구나 오는 12일부터 원스토어-베타게임존 다운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북한 핵 개수
:탐해 3호의 핵심 연구장비는 스트리머와 에어건이다.
북한 핵,이재현 CJ그룹 회장은 실적 부진 속에 중장기 전략의 새로운 판을 짜고, 적임자를 찾기 위해 장고를 거듭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