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키노피오 인형

매그너스 -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 ID=2024-12-16%2Fpucwdo.html

NO.1: 매그너스 칼슨

NO.2: 매그너스

NO.3: 매그너스 선행퀘

NO.4: 매그너스 칼슨 지각

NO.5: 매그너스 길뚫 2024

NO.6: 매그너스 칼슨 디시

NO.7: 매그너스 차

NO.8: 매그너스 마커스

NO.9: 매그너스 올레센

NO.10: 매그너스 코인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운전하는 남성의 모습./JTBC '사건반장' 캡처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운전하는 남성의 모습./JTBC '사건반장' 캡처한 두살 정도로 보이는 아기를 무릎에 앉힌 운전자가 도로를 주행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제보자 A씨가 지난 7일 경기 성남 중원구청 앞 신호대기 중에 목격했다는 장면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운전자가 아기를 무릎에 앉힌 채 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이 찍혔다.신호가 바뀌고 도로 위로 차들이 달리자 아기는 창밖을 구경하기도 한다.조수석에는 또 다른 아이가 앉아있다.

A씨는 "미국에서 온 친구를 태우고 운전을 하던 중이었는데 친구가 이 모습을 보고 '미국에선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라고 혀를 내둘렀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사고가 나 봐야 알지" "아기를 에어백으로 사용할 기세네" "동영상 그대로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 "저런 부모는 미래가 없다" 등의 댓글을 달며 비판했다.

2018년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만 6세 미만 영유아를 차에 태울 경우,매그너스반드시 유아용 카시트에 태워야 한다.지키지 않으면 6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운전하는 남성의 모습./JTBC '사건반장' 캡처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운전하는 남성의 모습./JTBC '사건반장' 캡처


매그너스

:카카오가 힘을 쏟고 있는 AI 시장 규모는 해가 갈수록 대폭 확대되는 추세다.

매그너스,대주주인 TSMC 이외에 소니, 덴소 등 일본 기업도 출자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