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치킨 월드컵
NO.2: 치킨 월드컵 순위
NO.3: 치킨 브랜드 월드컵
NO.4: 최악의 치킨 월드컵
NO.5: 맛있는 치킨 월드컵
NO.6: 감 스트 치킨 월드컵
NO.7: 양념 치킨 월드컵
NO.8: 먹어본 치킨 월드컵
NO.9: 세계 치킨 월드컵
NO.10: 상암 월드컵경기장 치킨
행안부,대국민 공모 선정
쓰레기봉투·상하수도 감면 등 혜택 다양
행정안전부는 14일 서울 서대문구 한 주택가에 위치한 한식집에서 '8000번째 착한가격 업소'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업소는 올해 처음 시행한 '착한가격업소를 찾습니다' 대국민 공모를 통해 국민이 직접 추천해 선정된 곳이다.업소의 대표 메뉴인 김치찜을 인근 상권보다 1600원 저렴한 7500원에 제공해 시민들의 외식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착한가격 업소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2011년부터 지정·운영해온 제도다.주변 가게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영업자가 직접 신청하거나 읍면동장·소비자단체 등의 추천을 받아 심사를 거쳐 지정된다.
착한가격 업소에 지정되면 쓰레기봉투,상하수도 요금 감면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온라인·모바일을 통한 업소 홍보 기회가 주어진다.
행안부는 지역 물가 안정을 위해 올해 1만개의 착한가격 업소 지정을 목표로 하고 있다.3월 기준 7226곳이었던 착한가격 업소는 8월 기준 8000곳을 돌파했다.
'착한가격 업소를 찾습니다' 대국민 공모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행안부 대표 누리집이나 착한가격 업소 누리집 '착한가격업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과 위생·청결 상태가 좋은 음식점,치킨 월드컵세탁소,치킨 월드컵미용실 등 다양한 업소를 추천하면 된다.
한순기 행안부 지방재정경제실장은 "앞으로도 지자체와 협력해 착한가격 업소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서민 경제 부담을 덜고,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치킨 브랜드 월드컵
:서울시가 6년 전 운영계약이 만료된 이후에도 한강 매점에서 무단영업을 지속한 간이매점 운영자 협의체, 대형 프랜차이즈 편의점 본사와의 손해배상 소송 2건 모두 승소해 총 61억원의 배상금을 확보했다고 21일 밝혔다.
치킨 월드컵,반복 확인을 거쳐 장기간 이탈이 명확하게 되면 명령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