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남면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최근 늘고 있는 무인점포에서도 절도 사건이 많습니다.
결국 매장 주인이 직접 잠복하다 밖에서 문을 잠가 범인을 잡은 일도 있었습니다.
최지호 기자입니다.
◀ 리포트▶
한 남성이 아이스크림 무인 매장에 들어옵니다.
서성이던 남성,양구남면날씨잠시 주변을 살피더니 주머니에서 검은 봉지를 꺼냅니다.
안주에 소시지까지,한 움큼씩 양껏 봉지에 넣고는 유유히 매장을 빠져나갑니다.
그런데 이 남성,2시간 남짓 지나 매장에 또 나타났습니다.
이번에는 아이스크림을 골라 집어 들었다 냉장고에 다시 넣고 출입구 쪽으로 다가갑니다.
잠시 문밖 남성과 마주 보다 문을 밀어보지만,꼼짝도 하지 않습니다.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자물쇠를 채워버린 문밖의 남성,양구남면날씨이 매장 주인이었습니다.
최근 한 달 새,양구남면날씨2~3일이 멀다 하고 하루 2번씩도 찾아와 물건을 훔쳐가자 매장주인이 승용차에서 잠복을 하고 있다가 도망가는 길목을 막은 겁니다.
훔쳐 간 횟수는 확인된 것만 14번입니다.
[매장 주인 (음성변조)]
"(새벽) 1시에서 4시 사이에 와요.슬리퍼 신고 옷차림도 똑같고 자주 오는 시간대가 있더라고요.11시 반부터 혹시 언제 올지 모르니까 그냥 기다리는 거죠."
매장 안에 한동안 갇혀 있던 이 남성은 결국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지켜보는 사람이 없다는 점을 노렸는데 반복된 범행에 꼬리가 잡힌 겁니다.
[홍범기/울산 태화지구대 (출동 경찰관)]
"가게 내부에는 선명한 CCTV가 설치돼 녹화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검거된다는 점을‥"
경찰은 절도 혐의로 30대 남성을 입건하고 무인점포를 대상으로 추가 범행이 있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최지호입니다.
영상취재: 전상범 / 울산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양구남면날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양구남면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윤상 기획재정부 2차관은 22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관계부처 합동 '재정집행 점검회의'를 주재해 2024년 상반기 신속집행 추진계획을 확정하고, 민생사업 추진 현황 및 향후 계획 등을 논의했다.
양구남면날씨,진간장 2큰술을 넣고 5분간 끓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