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6 올림픽 야구
부산모터쇼 참가…대규모 부스 꾸려
전용 위장막 모델 실물 처음 공개
소형 SUV 'EV3'는 부스 전면 배치
네온 아티스트와 협업 특화공간도
'PV5·PV7' 등 PBV 라인업 총출동
기아는 이날부터 다음 달 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모터쇼에서 전시관 전면에 EV3를 배치하고 EV3 특화 공간인 'EV3 존'도 조성한다.
특히 네온 아티스트 윤여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만든 'EV3 네온 아트 존'은 독립적인 공간으로 운영한다.네온 아트 디자인을 통해 EV3로 변화할 일상의 새로움과 특별함을 미리 느껴볼 수 있다.
기아는 2025년부터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더 기아 타스만을 차례로 선보이고 야외 활동 중심의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기아는 최초의 전용 PBV(목적기반차) 모델이자 PBV 라인업의 기반이 되는 'PV5'와 소형 PBV 'PV1',2016 올림픽 야구대형 PBV 'PV7' 등 총 3종의 콘셉트 실물도 선보인다.이동 수단의 혁신을 이끌 PBV의 단계별 로드맵과 사업 전략을 전달한다는 포부다.
2025년 출시 예정인 PV5는 도심 인프라에 적합한 크기와 여유로운 공간을 바탕으로 차량 호출 등 여러 비즈니스 분야에최적화된 차량으로 예상된다.
단거리 물류 운송에 최적화된 모델인 PV1은 드라이빙 모듈을 사용해 좁은 공간에서 회전 반경을 최소화할 수 있다.
장거리 물류에 특화된 PV7은 라인업 중 가장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주행 거리도 길다.
이 외에도 기아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비즈니스 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컨버전 모델을 출시해 미래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한다는 포부다.
2016 올림픽 야구
:넷마블이 1년 안에 상환해야 하는 부채인 단기차입금은 지난해 4분기 말 기준 1조3835억원에 달한다.
2016 올림픽 야구,그는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정치적 자산을 제2의 고향에서 풀어내며 함께 성장하고, 돈봉투 의혹으로 하락한 지역의 자존심을 다시 세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