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멜버른 시티 대 센트럴코스트
NO.2: 멜버른 시티 대 센트럴코스트 통계
NO.3: 센트럴코스트 대 멜버른 시티 fc 통계
NO.4: 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대 멜버른 시티 fc 통계
NO.5: 센트럴코스트 대 멜버른 시티 fc 라인업
NO.6: 센트럴코스트 대 멜버른 시티 fc 순위
NO.7: 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대 멜버른 시티 fc 순위
NO.8: 센트럴코스트 매리너스 fc 대 멜버른 시티 fc 라인업
NO.9: 센트럴코스트 대 멜버른 시티 fc 경기
[파이낸셜뉴스] 동성제약이 염색약‘세븐에이트’의 다이소 유통 출하를 중단했다.약사들이 비슷한 제품이 약국보다 다이소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것을 문제 삼으며 '불매 운동'까지 거론하자 '백기'를 든 것이다.
대한약사회는 지난 25일 동성제약으로부터 세븐에이트 다이소 유통 관련 사과와 함께 후속 조치 등에 대해 회신을 받았다고 밝혔다.
염색약 세븐에이트는 동성제약의 간판 제품이다.지난 1분기 동성제약 매출 227억원 가운데 염색약 매출이 61억원일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하지만 최근 동성제약이 다이소에도 유사 제품을 납품하면서 문제가 불거졌다.
두 제품이 겉보기에는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가격 차이가 컸다는 게 문제였다.약국에선 7000~8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멜버른 시티 대 센트럴코스트다이소에서는 5000원에 판매됐다.이 때문에 약국에서 폭리를 취한다고 오인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거세졌다.
그러나 알고 보면 두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 성분과 구성 등에서 차이가 있다.약국에 납품되는 제품은 모발을 보호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고 빗 등 부속품도 함께 들어있는 반면,다이소 제품은 모발 보호 성분이 빠져있고,멜버른 시티 대 센트럴코스트빗과 같은 구성품도 들어있지 않다.
소비자들의 불만과 더불어 약사들의 불만도 제기됐다.약사들은 제품 개선 조처를 하지 않으면 동성제약을 불매하겠다고 나섰다.
약사들의 반발에 동성제약은 다이소에 세븐에이트 제품 출하를 중지하고,멜버른 시티 대 센트럴코스트기존 제품까지 모두 회수할 예정이다.
또한 다이소에 납품하는 세븐에이트는 포장 디자인 등을 변경해 재출시할 계획으로,멜버른 시티 대 센트럴코스트구체적인 사안은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다이소 #약국 #염색약세븐에이트
센트럴코스트 대 멜버른 시티 fc 라인업
:반도체 수출은 지난 3월(116억7000만 달러)에 이어 올 들어 두 번째 110억 달러를 넘겼다.
멜버른 시티 대 센트럴코스트,19일 ‘기유TV’에는 ‘{임신로그} 두근두근 젤리곰 깡총이 만나는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