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빅내슈빌핫치킨버거
[앵커]김정숙 여사가 인도 방문 의혹 제기를 해온 배현진 의원을 고소하자 국민의힘이 반발했습니다.'겁박이냐'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최종혁 기자입니다.
[기자]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자신의 인도 방문을 두고 의혹을 제기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을 고소하자 국민의힘은 일제히 반발했습니다.
[성일종/국민의힘 사무총장 : 격 있게 대통령 휘장 달고 전용기 탄 영부인의 격에 맞지 않는 대응입니다.떳떳하면 당당하게 밝히면 될 일입니다.김정숙 여사와 민주당은 국회의원의 정당한 의정 활동과 언론 의혹 제기에 이런 식으로 겁박을 하는 것입니까?]
김정숙 여사는 배 의원이 허위사실을 유포해 명예가 훼손됐다고 주장했는데요.
국민의힘은 뭐가 허위사실이냐고 되물었습니다.
[성일종/국민의힘 사무총장 : 우리 정부가 먼저 인도의 초청을 요청한 것이 허위사실입니까?예비비 4억원을 졸속 편성한 것이 허위사실입니까?네 끼 기내식 비용으로 6292만원이 들었다는 것이 허위사실입니까?타지마할 방문 일정이 우리 측의 요청으로 급조된 것이 허위사실입니까?]
당 문화체육특위 김희정 위원장도 배 의원은 정당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고 두둔했습니다.
[김희정/국민의힘 의원 : '남편 백'을 이용한 영부인의 '묻지 마 자유 여행'으로 모든 국민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있는데 이런 부분에 대해서 사과부터 먼저 하시기를 다시 한번 촉구합니다.문체부가 '바지사장'인 도종환 장관 때문에 김정숙 여사 개인 비서실로 전 정권에서 활동을 해왔습니다.]
국민의힘은 "권력의 힘으로 공군 2호기를 띄워 혈세를 낭비하더니 그 잘못을 숨기려 여당 의원을 고발해 입을 막으려 한다"며 "회복할 수 없는 피해를 본 건 김 여사가 아니라 국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빅내슈빌핫치킨버거
:비트코인, 9150만원 돌파…나흘 만에 또 최고가비트코인, 반나절 만에 300만원↑"비트코인 ETF, 금보다 12배 빨라"[서울=뉴시스] 김명년 기자 = 비트코인이 한때 8800만원을 넘어서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29일 오전 서울 서초구 빗썸 고객지원센터 전광판에 비트코인 시세가 표시되고 있다.
빅내슈빌핫치킨버거,음악대학 입시 비리와 관련해서는 서울대, 숙명여대, 경희대 외 1개 대학의 입시 비리 정황도 포착해 수사 중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