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생성번호
경북도 3개 출자·출연기관 청렴인권실무자 워크숍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지난 11일~12일 이틀간 경주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청렴·인권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경북이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청렴경북이음'은 경상북도 3개 출자·출연기관인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경상북도개발공사,로또생성번호(재)경북테크노파크의 감사,로또생성번호청렴,로또생성번호인권 실무 협의체로 지난 4월 발족해 청렴·인권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워크숍에는 3개 기관 담당 실무자를 포함한 각 기관의 청렴인권지킴이 등 20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11일 실무자 회의를 시작으로 12일은 ▲윤리경영 트렌드 ▲기업과 인권 그리고 우리의 역할 ▲인권영화 관람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과제 토의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3개 기관 청렴인권지킴이들은 보문관광단지와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답사하며 2025년 11월에 열리는 APEC 정상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남일 사장은 "교류 활성화를 통해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청렴한 경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로또생성번호
:뉴스1 관련뉴스▶ 61세 황신혜, 파격 비키니…반전 볼륨감에 각선미까지▶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온전치 못한 멘탈이었지만…"▶ 박명수 "한달 최대 7억 벌어…유재석보다 많이 벌기도"▶ 티아라 출신 아름 "전남편, 아동 학대…애들 얼굴에 대소변"▶ 엄정화, 르세라핌 사이 파격 브라톱 시스루▶ 뉴스1 X https://twitter.
로또생성번호,특허청은 애초 이차전지 특허심사관을 38명 채용할 예정이었지만, 특허심사관이 최첨단 기술을 다루는 만큼 전문성과 경력 기준을 높여 계획보다 적은 24명을 최종 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