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엘지
NO.2: 롯데 엘지 경기
NO.3: 롯데 엘지 트레이드
NO.4: 롯데 엘지 야구
NO.5: 롯데 엘지 중계
NO.6: 롯데 엘지 상대전적
NO.7: 롯데 엘지 하이라이트
NO.8: 롯데 엘지 시구
NO.9: 롯데 엘지 전적
NO.10: 롯데 엘지 분석
26일 박 차관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가 개최한 의료계 비상상황 관련 청문회에 증인으로 참석해 박 차관이 과거 '의사'를 '의새'로 발음한 것이 의료계와의 신뢰를 깨는 것이라는 백혜련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지적에 대해 "의도하고 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박 차관은 "그 단어의 뜻을 몰랐고,롯데 엘지보도가 난 이후 발언한 것을 알았다"며 "즉시 유감 표명을 기자들을 통해서 했다.말을 많이 하면 발음이 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 차관은 "보도가 안 나왔지만 당시 (의협 비상대책위원회의) 대변인 역할을 맡은 주수호 (홍보)위원장에게서 그런(의새) 발언이 나왔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 차관은 지난 2월 19일 정부 브리핑에서 '의사'를 '의새'로 들리게 발음했다.
의사단체들은 박 차관이 "독일,롯데 엘지프랑스,롯데 엘지일본에서 의대 정원을 늘리는 동안 의사들이 반대하며 집단행동을 한 일은 없다"고 말하는 대목에서 '의사들이'가 '의새들이'처럼 들리게 발음했다고 비판했고,롯데 엘지임현택 의협 회장은 의사를 모욕했다며 박 차관을 경찰에 고발했다.
롯데 엘지 경기
:알칩 일본의 후루조노 히로유키 총괄 매니저는 "우리는 일본 반도체 시장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일본 ASIC(주문형 반도체) 기회를 지속해서 활용하고 있으며 이미 여러 좋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 엘지,경상국립대 역시 한 차례 부결 끝에 학칙 개정안을 전날 가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