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나이키 배당률

【라리사】- dhv

NO.1: 라리사

NO.2: 라리사 마노반

NO.3: 라리사 말춤

NO.4: 라리사 노래

NO.5: 라리사 올레이닉

NO.6: 라리사 가사

NO.7: 라리사 성형전

NO.8: 라리사 연극

NO.9: 라리사 사비츠카야

NO.10: 라리사 사드

대한상의,한일중 경제협력에 대한 기업인식 조사 실시[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한일중 주요 기업인들은 3국간 경제협력 필요성에 공감하면서,특히‘경제 활성화’와‘공급망 안정’에 대한 기대감이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대한상공회의소가 발표한‘한일중 경제협력에 대한 기업인식 조사 결과’를 보면,3국 기업인들은 경제협력 필요성에 대해 “반드시 필요하다”(82.4%) 또는 “어느 정도 필요하다”(17.6%)고 응답했다.“필요하지 않다”고 응답한 기업인은 단 한명도 없었다.“반드시 필요하다”는 응답자의 비율은 중국(91.3%)이 가장 높았고,한국(84.8%)과 일본(70.5%)이 뒤를 이었다.

이번 조사는 지난달 27일‘제8차 한일중 비즈니스 서밋’에 참석한 3국의 주요 기업 최고경영자(CEO)들 181명을 대상으로,각국 언어로 제작한 조사표를 현장에서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출처=대한상의)

3국 CEO들은 경제협력의 기대효과에 대해 △경제 활성화(47.8%) △공급망 안정(41.2%) △저출생·고령화 문제 완화(5.9%) △제4국 공동 진출 확대(5.1%) 등을 꼽았다.한국과 일본은 경제 활성화(한국 84.8%,라리사일본 54.5%)를 기대하는 기업인이 가장 많았다.중국은 공급망 안정(84.8%)을 기대하는 이들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경제협력 활성화를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를 묻는 질문에는 △민간 차원의 소통·교류 확대(52.9%) △정부 차원의 외교적 협력 강화(25.0%) 등을 꼽았다.3국 모두가 민간 교류 확대(한국 52.2%,라리사일본 68.2%,중국 39.1%)가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박일준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은 “3국의 주요 CEO들은 경제협력의 필요성과 긍정적 효과에 대해 확신에 가까운 공감대를 갖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향후 대한상의는 3국간 민간 경제협력 실무협의체를 구성해 이번 조사에서 확인한 각국의 우선 추진 과제와 기대 효과 등의 실행을 위한 공동연구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리사 성형전

:2년 전에 입주 모집을 진행하여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고, 이에 맞춰 공급할 예정이다.

라리사,솔트룩스의 야심작 구버는 심층 리포트를 차세대로 맞춤 제공하는 인공지능 에이전트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