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조추첨 포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르노코리아가 올 여름 집중 호우와 태풍으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자사 차량 고객에게 수리비를 지원하는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은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8월 말까지 진행된다.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르노코리아 고객은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유상 수리(비보험) 시에도 차량 출고 연도와 무관하게 공임비 15%,월드컵 조추첨 포트부품가 15% 할인을 지원한다. 르노코리아,월드컵 조추첨 포트침수 피해 차량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 (사진=르노코리아)
보험수리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도 르노코리아의‘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최근 게릴라성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월드컵 조추첨 포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조추첨 포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019년 사실 팬데믹 기간 동안은 공연을 못했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고 공연이 활발했던 19년과 비교했을 때요.
월드컵 조추첨 포트,도봉고뿐 아니라 서울 성동구의 성수공고도 다음달 폐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