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이라크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학교ㆍ학원 폭력 (PG)
[강민지 제작] 일러스트
(순창=연합뉴스) 정경재 기자 = 전북 순창군의 한 고등학교 학생들이 둔기로 후배들을 폭행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전북 순창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 등으로 A(17)군 등 고등학생 여럿을 조사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A군 등은 지난 8일 오후 8시께 순창읍의 한 상가건물 옥상에서 B(16)군 등 후배 3명을 1시간가량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B군 등을 엎드리게 한 뒤 야구방망이로 허벅지 등을 여러 차례 때렸다.
A군 등은 후배들이 인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이러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학생들을 상대로 구체적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며 "수사가 진행 중이어서 자세한 내용은 밝히기 어렵다"고 말했다.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이라크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관악구 청룡동에 사는 직장인 이모(33)씨는 "20km 제한속도면 걸어가라는 소리"라며 "집 근처에 관악초등학교, 청룡초등학교 2곳이 있는데 학교 앞을 지나갈 때마다 통행권이 침해된다"고 말했다.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이라크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전병왕 실장은 "신장이식은 배설, 조절, 대사 등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병든 콩팥을 대신해 다른 콩팥을 이식하는 고난도 필수의료 분야 수술"이라며 "신장이식 수가는 그 난이도에 비해 다른 분야에 비해 저평가돼 있는 문제가 있었다"고 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