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스날 토트넘

에스투피냔 등번호

NO.1: 에스투피냔 등번호

NO.2: 에스투피냔 마요르카 등번호

제주시 5·16 도로에서 발생한 뺑소니 교통사고 가해 차량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제주 동부경찰서는 오늘(11일) 오전 8시 20분쯤,40대 남성 운전자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남성은 어제 저녁(10일) 6시 40분,에스투피냔 등번호한라산 성판악 인근 5·16 도로에서 승용차를 몰다 중앙선을 침범해 다른 승용차 3대를 잇달아 치고 도주한 혐의를 받습니다.

또,에스투피냔 등번호도주하던 중 간선버스까지 들이받고는 차를 놔둔 채 도로 옆 수풀로 달아났습니다.

오늘 오전 7시 50분쯤 사고 당시 남성을 목격한 한 시민이,출근길에 가해 차량 운전자를 목격했다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남성을 긴급체포했는데,남성은 "사고 당시 기억이 없고,술은 마시지 않았다"며,"눈 떠보니,풀숲에 있었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피의자는 무면허 운전자인 것으로 확인됐고,음주측정을 해보니 혈중알코올농도도 0%대로 나왔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남성의 음주 여부와 약물 투약 여부 등을 검사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제주도소방안전본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에스투피냔 등번호채널 추가
▷ 네이버,에스투피냔 등번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에스투피냔 마요르카 등번호

:소니코리아는 단독 촬영 시 유용한 줌 레버와 녹화 시작·정지 버튼을 제어할 수 있는 BURANO 본체용 GP-VR100 그립 리모컨도 함께 출시한다.

에스투피냔 등번호,6%에 불과했으나 실제 물량을 배정받은 기관투자자들의 락업 비율은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