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망 포커 카카오 홀덤 포커 한게임 하기
[앵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 '서울시청 역주행 사고'는 운전자 과실이 원인으로 보인다는 감정 결과를 경찰에 통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차량 사고기록장치,피망 포커 : 카카오 포커 한게임 하기EDR에는 운전자 차 씨가 90%가 넘는 힘으로 액셀을 밟은 것으로 기록되는 등 결정적인 단서가 포착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현우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 '서울시청 역주행 사고' 열흘 만인 지난 11일,피망 포커 : 카카오 포커 한게임 하기가해 차량 감정 결과를 경찰에 통보했습니다.
국과수는 운전자 과실로 사고가 난 것으로 봤습니다.
급발진 여부를 가를 중요한 단서 중 하나인 사고기록장치,피망 포커 : 카카오 포커 한게임 하기EDR에는 운전자 차 씨가 브레이크 대신 액셀을 밟았던 기록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90% 이상의 힘으로 가속페달을 밟은 것으로 나타난 걸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CCTV에서 브레이크등이 켜진 걸로 보인 데 대한 분석도 있었습니다.
국과수는 가로등이나 주변 건물 불빛이 반사돼 브레이크등이 켜진 것으로 보였거나,피망 포커 : 카카오 포커 한게임 하기외부 충격으로 인한 전자적 결함으로 순간적으로 불이 들어왔을 가능성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과수 분석과 관련해 경찰은 기대하지 않은 부분에서도 결정적인 게 몇 가지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특히,국과수의 분석으로 실체적 진실에 근접했다며 심증을 형성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경찰도 차량 이상으로 인한 급발진보다 운전자 과실에 무게를 두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차 씨의 추가 진술을 듣고 나면 더 이상 수사할 게 없을 것 같다고 말해 조만간 결론을 낼 것으로 보입니다.
경찰은 상급종합병원 입원 기간 2주가 만료돼 다른 병원으로 옮긴 차 씨를 상대로 곧 3차 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차 씨는 급발진을 주장하는 가운데 경찰은 조사 과정과 내용이 신병 판단에 중요한 요소가 될 거라며 구속영장 신청 가능성도 열어뒀습니다.
YTN 정현우입니다.
영상편집 : 최연호
디자인 : 전휘인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