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토크 시티
NO.2: 스토크 시티 배준호
NO.3: 스토크 시티 경기
NO.4: 스토크 시티 대 더비 카운티 라인업
NO.5: 스토크 시티 대 더비 카운티
NO.6: 스토크 시티 대 포츠머스 fc 라인업
NO.7: 스토크 시티 대 플리트우드 타운 fc 라인업
NO.8: 스토크 시티 대 브리스틀 시티 라인업
NO.9: 스토크 시티 대 밀월 fc 라인업
NO.10: 스토크 시티 대 번리 선수 평가
윤희근 청장,스토크 시티16일 시도청장 화상 회의
전일 경호 활동 강화 조치
향후 주요정당 전당대회도 경비 강화[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경찰청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 피격사건과 관련해 국내에서도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요 인사 안전활동을 잇달아 강화하고 있다.
윤희근 경찰청장은 16일 오전 10시 청장 주관 전국 시도 경찰청장 화상회의를 개최하고 7~8월 전당대회에 대비해 주요인사 안전활동을 강화할 것을 주문했다.
윤 청장은 “사전에 주요인사 안전 관련 예고 활동을 강화하고 기동대·기동순찰대·형사기동대 등을 배치해 우발사태에 철저히 대비할 것은 물론이고,스토크 시티구체적 첩보가 입수될 경우에는 현재의 대응 수위보다 한층 강화된 주요인사 신변보호 조치도 강구하라”고 지시했다.
이와 함께 경찰특공대와 폭발물 탐지견을 배치하고,스토크 시티총포·화약류도 일제점검하는 등 대테러 안전활동도 펼칠 것도 당부했다.
윤 청장은 “주요인사에게 위해를 가하겠다는 인터넷 위해 글이 게시될 경우 수사역량을 총동원해 신속 검거하고 모방범죄가 발생치 않도록 총력을 다해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 주요정당의 전당대회를 앞두고 주요 인사 신변 위해행위가 발생할 우려가 있으므로,스토크 시티경찰은 이에 대한 대비태세를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경찰은 15~19일 주요 인사 전담 경호대와 각 시도청 경호 전문화 부대(38개 부대)를 대상으로 경호 안전활동 강화교육과 현장점검을 진행한다.
스토크 시티
:‘공룡의 해’로 알려지며 세계적으로 공룡 연구 열기가 뜨거운 올해는 공룡 화석이 처음으로 존재를 드러낸 지 200년이 된 해다.
스토크 시티,마지막 순서로는 이준서 증권학회장이 좌장을 맡아 △김우진 서울대 교수 △김지산 키움증권 상무 △박민우 금융위원회 자본시장국장 △박훈 서울시립대 교수 △이창화 금융투자협회 전무 △정우용 상장회사협의회 정책부회장 △현석 연세대 교수 △황성택 트러스톤자산운용 대표 등 전문가들이 '한국 자본시장 밸류업을 위한 제언'을 주제로 토론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