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바르셀로나 대 엘체 라인업
전북도 감사위‘도정홍보사업’감사 통해 위반사항 16건 확인
(전주=뉴스1) 유승훈 기자 = 전북자치도 감사위원회는‘도정홍보사업’관련 감사를 통해 특정 업체에 대한 특혜 등 모두 16건의 위반사항이 확인됐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에 따르면 사업 담당 공무원 A씨는 B업체 대표 K씨와 공모해 6건(1억100만원)의 사업에 대해 5개 업체 명의만 빌려 계약을 체결한 후 실제로는 대표 K씨와 업무를 추진하는 등 특혜를 제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B업체,엘체 대 바르셀로나C업체,엘체 대 바르셀로나D업체와 공모해 3건의 사업(6700만원)의 공문서를 허위 작성하는 방법 등으로 이들 업체에게 약 600여만원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와 함께 사업 7건에 대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광고물제작비를 수수료가 부과되는 정부광고료에 포함시켜 약 800여만원을 과다 지급한 것으로 조사됐다.
감사위는 담당 업무를 소홀히 하고 업체에 부당 이익 및 특혜를 제공한 A씨에 대해‘중징계’처분을 요구했다.
별도로 A씨와 부정행위에 적극 가담한 2개 업체에 대해서는‘수사 의뢰’를 통해 관련 범죄 혐의에 대한 의혹을 철저히 밝히기로 했다.
fc 바르셀로나 대 엘체 라인업
:그런데 그것 때문에 1~2심까지 유죄 판결을 받았다가 대법원 가서 일단 무죄는 받았어요.
엘체 대 바르셀로나,이번 공사로 현대차는 아산공장에서 혼류 방식으로 생산 가능한 차종은 쏘나타, 그랜저, 아이오닉6 등 기존 3종에 아이오닉7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늘어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