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올림픽 제외

fc안양 - ID=2024-12-16%2Fqtremm.html

NO.1: fc안양

NO.2: fc안양 유니폼

NO.3: fc안양 김종국

NO.4: fc안양 경기일정

NO.5: fc안양 티켓

NO.6: fc안양 전용구장

NO.7: fc안양 예매

NO.8: fc안양 조규성

NO.9: fc안양 치어리더

NO.10: fc안양 응원가

현대미술 작가 8인의 영상 작품과 설치 작품 선봬

인천공항 제1,<a href=fc안양2여객터미널에서 전시 중인 미디어아트 작품/인천공항공사"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인천공항 제1,fc안양2여객터미널에서 전시 중인 미디어아트 작품/인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공사)는 예술경영지원센터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 4개월간 미디어아트 기획전시‘기기 밖의 유령’전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미디어아트 송출이 가능한 인천공항 내 대형 스크린과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 내 전시공간을 활용해 진행되며,fc안양공항 이용객 등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공사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공동주최해 열리는 전시회는‘인천국제공항 미디어아트 전시 지원 공모’에서 선발된 전도유망한 국내 아티스트 8명의 영상 작품 11점과 설치 작품 5점을 선보인다.

‘기기 밖의 유령’전은 공항이 도시와 도시를 연결하듯 현대인이 인터넷과 통신 기기를 통해 연결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세상에 살아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가상과 실재를 경계 없이 오가며 더 이상 우리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정의하기 어려운 디지털 시대에서 이러한 주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작가들의 작업 과정을 선보인다.

특히 가상공간과 현실공간 간의 관계를 탐구하고,fc안양기술이 우리의 감각 경험을 어떻게 재구성하고 새로운 시공간적 환상을 만들어내는지 실험하는 작품들로 전시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관계자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오가는 인천공항에서 국내 미술계에 떠오르는 대표 작가들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인천공항 미디어아트 전시를 비롯해 올 가을 대한민국 미술 축제를 개최해 전국 단위의 미술 관광 활성화를 이뤄가겠다"고 밝혔다.

공사 이학재 사장은 "대한민국의 관문 인천공항에서 한국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소개함으로써 해외 여행객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fc안양공항 이용객들에게 인천공항만의 차별화된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fc안양

:서울은 1월 광진구 광장동의 ‘포제스한강’이 3.

fc안양,이후 ‘구룡마을’, ‘성뒤마을’ 등 공공부지를 활용하고, 재건축 사업장의 기부채납 등을 통해 2026년까지 총 2396호를 공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