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폴리 챔피언스리그
NO.2: ssc 나폴리 챔피언스리그 순위
NO.3: ssc 나폴리 챔피언스리그 경기
NO.4: ssc 나폴리 챔피언스리그 선수
농촌지역 60세 이상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의료서비스 제공
농촌 왕진버스는 포천 우리병원,상지대 부속 한방병원 등 지역 의료기관과 협력을 맺고 의료서비스(왕진버스)를 농촌 지역 내 고령자·취약계층에 제공하는 사업으로 올 연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도는 지난 2일 포천시 일동면을 시작으로 10일 영북면,18일 여주시 점동면,23일 흥천면,30일 안성시 고삼면에서 농촌 왕진버스를 순차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경기도는 농촌 왕진버스를 통해 의료진 10~20여명이 농촌지역을 방문해 양방 진료,침·뜸 시술,물리치료,구강관리검사,시력측정 및 돋보기,건강관리 교육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왕진버스는 또 교통이 불편한 농촌지역 주민들을 병원까지 데려다주는 이동 수단 역할도 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경기도는 지난 2월 지역 농협을 대상으로 농촌 왕진버스 신청을 받았으며,포천 영북면·여주 점동면 등 총 6개 시·군 17개 읍면이 선정됐다.
향후 협력병원과의 일정 협의 등을 거쳐 양평군,나폴리 챔피언스리그이천시,평택시 일정이 확정될 예정이다.
공정식 경기도 농수산생명과학국장은 "농촌 왕진버스 운영을 통해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농촌 지역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나폴리 챔피언스리그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기도 #농촌왕진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