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론
NO.2: 마작 론 조건
NO.3: 마작 론 안됨
NO.4: 마작 론냐
NO.5: 마작 론 쯔모
NO.6: 마작 론 짤
NO.7: 마작 론 리치
NO.8: 마작 론패
NO.9: 마작 론 피하기
NO.10: 마작 론 안 당하는 법
야구방망이를 휘둘러 아파트 주민을 위협한 2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됐다.
13일 경찰에 따르면 대구 성서경찰서는 야구방망이를 휘둘러 아파트 주민을 위협하고,마작 론시설물을 부순 혐의로(특수공무집행방해 등) 2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하고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A씨는 지난 4월13일 오후 1시쯤 대구 달서구 장기동 한 아파트에서 야구방망이를 들고 주민과 출동한 경찰관을 위협하고,마작 론주변 시설물을 부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출동한 경찰관을 향해 야구방망이를 휘두를 것처럼 위협하다 경찰이 쏜 테이저건에 제압 당해 검거됐다.
경찰청 유튜브에는 사건 당시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을 보면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안에 타고 있던 주민들이 내리려는 순간 한 남성이 야구방망이를 들고 문앞으로 다가와 위협한다.주민들은 다시 엘리베이터 문을 닫아 위기 상황을 모면했다.
같은 시각 깨진 창문 유리가 아파트 단지내로 떨어져 인명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이 빚어지기도 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해당 남성이 있는 층으로 올라갔다.경찰이 탄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 문 앞엔 바로 이 남성이 야구방망이를 든 채 문을 막아섰다.갑작스러운 위협에 경찰도 잠시 주춤했으나,마작 론이내 남성이 야구방망이를 휘두르기 전 테이저건으로 그를 제압했다.
엘리베이터 앞과 현관 앞 복도는 시설물을 부순 흔적으로 아수라장이 된 상태였다.경찰은 현장에서 이 남성을 체포했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마작 론
: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Copyright ⓒ SBS.
마작 론,이에 최질은 "송구하다"며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온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