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주드 벨링엄 레알마드리드
NO.2: 주드 벨링엄 레알 등번호
주드 벨링엄 레알228,주드 벨링엄 레알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국민연금 제안으로 성사
15일 국민연금은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공무원연금공단,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한국투자공사와‘세무업무 교류 및 협력 증진’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공적 연기금 간 세무 분야에서 다자간 업무협약을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협약은 기금 투자 관련 세무 전문성 강화와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국민연금공단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국민연금이 이번에 업무협약을 추진한 건 해외투자 확대로 해외 납부세액이 증가하고 있어 기금 수익 제고를 위한 절세 노력이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4개 기관의 해외투자액은 2019년 447조원에서 지난해 791조원으로 급증했다.
세계 각국은 해외 공적기금의 투자 유치를 위해 세제 혜택을 부여하면서도 조세회피 방지를 위한 규제도 강화하고 있어 전략적 공동 대응이 필요하다는 평가다.
4개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세무 동향 및 이슈 공유 △공통의 세무 이슈에 대한 대응 방안 논의 및 공동 대응 △기관별 세무 현안 및 절세 추진 사례 공유 등 상호 교류와 협력을 약속했다.
국민연금은 미국,주드 벨링엄 레알영국,주드 벨링엄 레알네덜란드,덴마크,주드 벨링엄 레알스페인 등에서 절세지위를 인정받아 납부한 세액 800억원 이상을 환급받고,주드 벨링엄 레알매년 400억원 이상을 절감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미국에서 적격해외연기금 지위를 획득해 기금 수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이후 감사원으로부터 표창을 받는 등 해외투자 관련 절세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서원주 국민연금공단 기금운용본부장은 “기금의 해외투자를 통한 수익 창출만큼 절세 노력도 중요해 올해 세무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인력을 보강하는 등 조직개편을 단행했다”며 “국내 공적 연기금 간 절세 기회를 공유하여 국부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드 벨링엄 레알 등번호
:알고보니 가짜뉴스 속았다 ▶ 돌싱 송혜교, 7년만에 정말 기쁜소식 전했다.
주드 벨링엄 레알,즉, 시가로 상속세를 신고할 때 부담해야 하는 상속세액보다 향후 양도소득세 부담이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면 감정평가를 받아 상속세 신고를 하는 것이 상속인에게보다 유리할 수 있다는 결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