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홈플러스 월드컵점
NO.2: 홈플러스 월드컵점 주차
NO.3: 홈플러스 월드컵점 휴무일
NO.4: 홈플러스 월드컵점 사진
NO.5: 홈플러스 월드컵점 영업시간
NO.6: 홈플러스 월드컵 주차
NO.7: 홈플러스 월드컵점 다이소
NO.8: 홈플러스 월드컵점 푸드코트
NO.9: 홈플러스 월드컵점 photos
NO.10: 홈플러스 월드컵경기장
경북대 물리학과 이형철 교수.이재기 기자
경북대 물리학과 이형철 교수와 공과대 신소재공학부 허영우 교수가 경북대 총장선거에서 1,2위를 차지하며 결선투표에서 표경쟁을 벌이고 있다.
25일 대구 북구선관위가 경북대 총장선거 1차투표를 진행한 결과 물리학과 이형철 교수가 1위,홈플러스 월드컵신소재공학부 허영우 교수가 2위를 차지했지만 두 명 모두 과반수 득표에는 실패했다. 신소재공학부 허영우 교수.허영우 교수 제공
이에따라 경북대와 북구선관위는 두 후보자를 놓고 결선투표에 들어갔다.온라인 투표방식으로 진행되는 결선투표는 이날 오후 7시에 투표가 종료되고 종료와 동시에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홈플러스 월드컵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홈플러스 월드컵경기장
:또 난기류 동안 조종사가 안전벨트 착용 표시등이 켜졌다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홈플러스 월드컵,버크셔해서웨이는 이외에도 HP와 애플 주식의 일부를 매각하고 셰브런과 옥시덴털 페트롤리엄 등 석유회사 지분을 늘린 것으로 확인됐으며, 지난해 4분기 현재 투자하는 기업들의 지분 가치는 모두 3천474억 달러(약 463조 원)로, 전 분기보다 11%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